뉴스 > 전체

오디션 캐릭터로 농구게임 만든다

/ 2
T3엔터테인먼트는 오디션의 차기작으로 오디션의 캐릭터를 이용한 농구게임 ‘오디션 덩크’를 개발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온라인댄스게임 ‘오디션’의 개발사 T3엔터테인먼트가 정식 스포츠게임에 도전한다.

T3엔터테인먼트는 오디션의 차기작으로 오디션의 캐릭터를 이용한 농구게임 ‘오디션 덩크’를 개발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오디션 덩크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남성유저를 대상으로 한 과격한 농구게임에서 탈피해 여성유저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아바타성을 높인 농구게임이라는 것.

운동복 혹은 힙합 스타일의 의상뿐만 아니라 오디션에서 볼 수 있었던 각종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추가해 스타일리쉬한 농구게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T3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디션 덩크를 개발하면서 프리스타일이나 NBA 시리즈 등 기존 농구게임을 모두 분석한 후 오디션 덩크 만의 특징을 살리기 위해 고심했다”며 “다양한 패션아이템과 커뮤니티성을 강화해 오디션처럼 남성유저뿐만 아닌 여성유저들에게도 사랑받는 농구게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디션 덩크는 빠르면 오는 3월 클로즈베타테스트에 들어갈 예정이다.

한편 T3엔테테인먼트는 오디션 덩크 외에 캐주얼 격투게임, 2009년 공개를 목표로 하고 있는 MMORPG 등 오디션 차기작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클럽 오디션 2015. 10. 01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T3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클럽 오디션'은 방향키와 스페이스바만 사용하는 간단한 조작으로 다양한 댄스를 즐길 수 있는 리듬 액션 게임이다.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노래부터 최신 인기곡까지 다양한 음악을 원음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이에 맞...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