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서바이벌 프로젝트, 분노시스템 추가

/ 4

한빛소프트는 액션 대전 게임 ‘서바이벌 프로젝트’(http://www.spgame.com)에서 ‘분노시스템’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분노시스템’이란 타격에서 상대방에게 밀리고 있을 경우 마지막 한 방을 노릴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이를 성공할 경우 반전의 기회를 노릴 수 있다.

분노시스템에서는 3번을 연속으로 공격 당할 경우 2초간 무적으로 돌변하게 되며, ‘크리’가 1.5배 증가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서프’의 ‘크리’란 상대방에게 공격할 때 입힐 수 있는 최대한의 데미지 능력을 말하며 분노시스템에서는 이를 최대한 발휘할 수 있게 해준다.

‘서프’는 ‘분노시스템’의 추가로 일방적인 패배가 줄어들면서 예전보다 스릴 있는 경기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서프’는 이와 함께 피격 상대 조정과 블랙 카드 발동율을 10% 상승, 근거리 무기로 원거리 무기 파괴 시 밀림 70% 감소 등의 아이템별 능력치를 조정했다. 갑옷과 방패, 프로텍션 특수 스킬인 보호막 등의 아이템 적용 방식이 변경되어 분노 시스템에서 보다 스릴 있는 플레이를 가능하도록 했다.

한편, ‘서프’는 무료로 지급하는 ‘아바타 코인’으로 유료 프리미엄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무료 이벤트’를 오는 3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서바이벌 프로젝트'는 리얼타임 온라인 액션 게임으로, 불과 물, 흙, 바람 속성에 따라 분류된 다양한 캐릭터 중 한 명을 선택하여 다른 유저와 대전을 즐길 수 있다. 각각 다른 미션을 제공하는 16개의 모드와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