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SCEK `파이널판타지 XIII-2` 발매기념 간담회 개최


▲오는 31일에 출시하는 `파이널 판타지 XIII-2 한글판`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PlayStation3(PS3)용 타이틀 `파이널 판타지 XIII-2(FINAL FANTASY XIII-2)` 한글판 발매를 기념해 하시모토 신지 코퍼레이트 이그제큐티브, 토리야마 모토무 디렉터를 초청해 오는 31일(화)에 특별한 유저 이벤트를 개최한다.

31일(화) 오후 7시 30분부터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 M관에서 열리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파이널 판타지 XIII-2 한글판`의 시연 및 게임 소개, 하시모토 신지 코퍼레이트 이그제큐티브, 토리야먀 모토무 디렉터의 사인회 및 Q&A 세션이 진행된다. 참여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파이널 판타지 XIII-2 LIGHTNING EDITION Ver. 2 PS3` 등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하며, 모든 참석자에게도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공식 블로그(http://psblog.tistory.com/650)를 통해 사전에 참가신청을 하고 현장에 참석하는 팬들 에게는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파이널 판타지 XIII-2 Original Soundtrack`을 증정한다.

한편, 행사에 앞서 오후 5시부터 `파이널 판타지 XIII-2` 시연 및 현장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현장에서 `파이널 판타지 XIII-2` 소프트웨어나 `파이널 판타지 XIII-2 LIGHTNING EDITION Ver. 2 PS3` 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모든 초회한정 및 예약판매 아이템과 함께 특별 제작한 PlayStationNetwork Card를 추가로 증정한다. 행사와 별도로 사전 예약판매 역시 오는 19일(목)부터 25일(수)까지 온라인(옥션, AT game)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31일(화) 국내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는 `파이널 판타지 XIII-2 한글판`은 국내에서도 지난 2010년 5월 한글판으로 출시된 `파이널 판타지 XIII`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엔딩 이후의 세계를 배경으로 전작에서 이어지는 새로운 스토리를 그려낸 작품이다. 전작을 뛰어넘는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배틀 시스템, 미니게임 등 진화된 요소를 제공하며, 새로운 주인공 노엘이 등장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스퀘어에닉스
게임소개
'파이널 판타지 13-2'는 '파이널 판타지 13'의 정식 후속편이다. 전작의 3년 후를 배경으로 삼은 이번 작품에서 플레이어는 세라 패런을 조작하여 미래에서 온 노엘 크라이스와 함께 전작의 주인공 라이트닝을 되... 자세히
이벤트
게임잡지
2001년 10월호
2001년 9월호
2001년 8월호
2001년 7월호
게임일정
2020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