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파란거상, 대규모 업데이트 이벤트 개최

KTH는 ‘파란’(www.paran.com)을 통해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 ‘파란거상’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14일부터 오는 4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완전정복’, ‘완전공략’, ‘완전소중’, ‘완전대박’, ‘두고보자’등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완전정복’은 3월 14일 업데이트 된 최고레벨 던전인 ‘차우신전’의 모든 퀘스트를 완료한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 전원에게는 귀환부적과 삼계탕을 제공되며, 신규 업데이트 지역을 가장 멋지게 공략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불사조의 깃털, 단군의 거울등이 제공되는 ‘완전공략’도 동시에 진행된다.

또한, 지난 2월 1일 이전에 마지막으로 접속한 유저가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할 경우 매주 금요일 특정 아이템을 지급하는 ‘완전소중’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캐쉬 아이템을 한 번 이상 구입한 유저는 상점에서 15만에 판매할 수 있는 ‘엽전상자’를 지급받으며, 이벤트 기간 중 최고 구매자 및 100번째 단위 구매자 및 1,000번째, 5,000번째 구매자에게는 해피문화 상품권 및 봉인의 돌, 손자병법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완전대박’ 이벤트도 벌어진다.

마지막으로 ‘차우신전’에 들어가지 못한 유저가 신전 앞에서 자신의 각오를 스크린 샷으로 찍어 홈페이지에 올리면 경험치 두루마리, 무영풍등을 지급하는 ‘두고보자’ 이벤트도 동시에 벌어져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파란거상’ 공식홈페이지(http://gersang.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에이케이인터랙티브
게임소개
'천하제일상 거상'은 PC로 발매된 '임진록 2+: 조선의 반격'에서부터 분화된 게임이다. 임진왜란 이후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천하제일상 거상'에서 플레이어는 동아시아 각지를 돌아다니면서 교역을 통해 최고...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