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카트라이더, 5월 1일부터 북미지역 CBT 실시

/ 1

넥슨은 넥슨 아메리카를 통해 5월 1일부터 `카트라이더`의 북미 지역 클로즈베타테스트가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카트라이더`는 깜찍한 캐릭터와 쉬운 게임 룰을 바탕으로 유저들의 진입 장벽이 낮은 것이 강점이며, 아이템 전과 스피드 전 및 개인전과 팀전으로 나뉘는 등 다양한 내용으로 그 동안 한국, 중국, 대만 유저들에게 지속적인 게임의 재미를 선사해왔다.

넥슨 아메리카는 `카트라이더` 미국 서비스 진행에 있어, 미(美) 바이어컴(VIACOM)이 보유한 MTV네트워크 산하의 여러 TV채널 및 온라인 사이트 등을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넥슨 로두마니 스튜디오의 정영석 본부장은 “카트라이더는 누구나 즐기기 쉬운 온라인 레이싱 게임으로 이미, 한국을 비롯하여 중국, 대만 등에서 수많은 라이더들이 함께 즐기고 있다”며 “알찬 게임 내용과 적극적인 현지 마케팅을 통해서 북미 시장에도 ‘카트라이더 열풍’이 일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넥슨 아메리카의 존 지 지사장은 “그간 북미의 많은 유저들이 인기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를 직접 즐기고 싶어했다”며, “아시아권을 넘어, 미국 시장에서도 카트라이더 돌풍이 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카트라이더`는 현재 국내 유저 1,600만 명을 확보하고 있으며,  세계 시장 누적 라이더 수가 1억 6천 만 명에 달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카트라이더 2004년 6월 1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트라이더'는 다양한 코스에서 레이싱을 즐기는 게임이다. 쉽고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특징으로 내세운 '카트라이더'는 사막, 마을, 숲 속, 빙하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3차원 트랙...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