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레이싱 대세 바뀌나? 테일즈런너 동접 11만 돌파

/ 1

▲ 동접 11만 6천을 기록한 `테일즈런너`


‘테일즈런너’가 동접 10만 시대의 문을 활짝 열었다.

나우콤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액션달리기 게임 ‘테일즈런너’는 지난 28일 자체 최고 동시 접속자 11만 6천명을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005년 첫 선을 보인 ‘테일즈런너’는 7년 동안 꾸준히 성장해 온 장수 게임으로 지난해 말 국내 누적 회원수 1,000만 명을 돌파한 데 이어 이번 동접 11만6천이라는 최고 기록을 세우며 레이싱 게임 장르에서 독보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회사측은 이번 겨울 방학을 맞아 대대적인 마케팅과 지속적인 업데이트, 운영 시설 투자에 집중한 결과 11만 6천이라는 최고 동접을 달성할 수 있었다고 분석했다.

테일즈런너는 이번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함께 7주 연속 대규모 업데이트와 ‘통 큰 太일즈런너의 겨울방학 선물’ 이벤트를 실시하며 1000만 유저들의 게임 만족도와 흥미를 이끌어 내는데 성공했다.

나우콤 신민호 게임사업 본부장은 “테일즈런너가 오랫동안 꾸준히 성장할 수 있도록 성원해 주신 1,000만유저 여러분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이번 동접 10만 돌파에 힘입어 테일즈런너의 새로운 도약과 더불어 다양한 장르의 게임 라인업을 구성하여 게임사업을 점차 확대 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테일즈런너 2005년 8월 1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테일즈런너'는 흥부와 놀부, 알라딘 등 다양한 동화 속 세상에서 달리는 레이싱 게임이다. 최대 30인이 함께 달리기를 즐길 수 있으며, 산수, 영어 등 두뇌 개발에 도움을 주는 '달려라! 암산왕', '달려라!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