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소장판 포함` 테라 북미서 예약판매 시작

 

블루홀스튜디오는 자사 북미법인 엔매스엔터테인먼트(이하 엔매스)가 2월 1일부터 북미에서 `테라’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북미에서 예약 판매 되는 상품은 30일 게임 이용권이 포함된 보급판(Standard Edition)과 게임 아이템, 매뉴얼,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 등이 추가된 소장판(Collector’s Edition)으로 박스 패키지와 디지털 다운로드 방식을 통해 판매된다. 가격은 각각 $49.99(보급판), $79.99(소장판 박스 패키지), $59.99(소장판 디지털 패키지)이다.

특히, 엔매스는 이번 예약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테라’의 정식서비스에 앞서 실시되는 모든 게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북미 지역의 첫 비공개테스트는 오는 10일부터 실시될 예정이며 총 5번의 비공개테스트 이후 공개서비스에 돌입한다.

엔매스의 크리스 리(Chris Lee) 부사장은 “테라의 북미 시장 진출을 위한 모든 준비는 순탄하게 진행되고 있으며 현재 막바지 개발 담금질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정식서비스에 앞서 지속적인 게임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계속 마련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테라’는 오는 5월 1일과 3일에 각각 북미와 유럽 지역에서 정식서비스를 실시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테라 . 01. 01
플랫폼
온라인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MMORPG
제작사
블루홀스튜디오
게임소개
논타겟팅 MMORPG '테라'는 '발키온' 연합과 '아르곤'과의 전쟁을 그린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테라'는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케스타닉, 아만...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