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거상, 2007 여름방학 이벤트 실시

KTH는 온라인 게임 ‘거상’에서 ‘여름방학 이벤트’를 6월 28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잎클로버’와 ‘무인도 이야기’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는 ‘거상’과 함께 재미있는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특히, ‘여름방학 이벤트’를 위해 새로운 필드와 아이템이 다량 업데이트 되었고,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요소들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우선 ‘네잎클로버’ 이벤트는 웹사이트에서 ‘도장’을 받고 게임에 접속하여 목련화의 임무를 완료하면 된다. 임무를 완료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1종의 레어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무인도이야기’ 이벤트는 웹사이트에서 ‘초청장’을 받아 게임내 주막의 수련화에게 가져다 주고, 무인도로 이동하여 화연화의 임무를 모두 완료하면 된다.

기간 내 무인도에서 살아 남은 유저는 바캉스 필드로 이동하여 성게, 상어 등 새로운 몬스터와 수영복, 조가비, 빈병 등 새로운 여름 아이템을 만나 볼 수 있다.

파란과 조이온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여름방학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란거상’의 공식 홈페이지(http://gersang.paran.com)와 거상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gersa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에이케이인터랙티브
게임소개
'천하제일상 거상'은 PC로 발매된 '임진록 2+: 조선의 반격'에서부터 분화된 게임이다. 임진왜란 이후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천하제일상 거상'에서 플레이어는 동아시아 각지를 돌아다니면서 교역을 통해 최고...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