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100종 이상 세트 아이템 추가, 바람의나라 '완전무장'했다

/ 3

▲ '바람의나라' 완전무장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1일, 자사의 인기 MMORPG ‘바람의나라’에 ‘완전무장’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총 100여 종에 달하는 ‘한벌 장비’를 추가했다. 

한벌 장비는 캐릭터 몸체의 6개 부위에 각각 장착하는 기존 아이템 및 신규 아이템을 한벌로 맞춰 장착 시 추가 능력치 효과를 발휘하는 세트 아이템으로 ‘황룡의 전설’, ‘중국황제의 유물’, ‘사무라이의 투지’ 등 총 100여 종이 마련됐다. 

유저들은 한벌 장비 조합법에 따라 자신이 보유한 아이템 및 추가로 획득한 아이템을 묶어 한벌 장비를 마련해 완전무장 할 수 있게 됐다. 

넥슨은 이번 바람의나라 ‘완전무장’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7일까지 99레벨 이상인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벌 장비 효과를 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왕실장화’, ‘왕실수염’ 아이템을 지급하는 ‘완벽한 이벤트’와 모든 유저들이 게임 플레이를 통해 실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쿠폰을 획득할 수 있는 ‘위대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1월 15일까지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매일 주어지는 키워드를 게임 내 NPC를 클릭해 입력할 시 요일 별로 선물을 지급한다. 매 333번째마다 키워드를 입력한 유저에게는 넥슨캐시를 증정하는 ‘화려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바람의나라'에서는 두 번째 ‘완전무장’ 업데이트로 18일 12대 용장군의 본거지인 ‘금천군 마을’과 높은 등급의 한벌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첫 번째 장소 ‘수룡던전’을 최초로 공개하고 게임 내 추가할 예정이다.   
 
‘한벌 장비’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람의나라’ 공식 홈페이지(http://baram.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바람의나라'는 1996년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며 '세계에서 가장 오랜 기간 상용화된 그래픽 MMORPG'로 기네스북에 등극한 게임이다. 만화 '바람의나라'를 기반으로 개발된 '바람의나라'는 수만 가지의 커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