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스타2 테란종족 개발자시연 동영상

/ 1

이번 동영상은 ‘스타크래프트2’ 수석 디자이너인 더스틴 브루더가 테란종족을 시연하는 동영상으로 블리즈컨 이전에 스크린샷으로만 공개됐던 다양한 테란종족 유닛들이 등장한다.

특히 거대병기인 토르의 가공할 파괴력과 고스트의 분리형 낙하기 소환능력이 눈에 띈다. 토르는 건물에서 생산하는 방식이 아닌, SCV가 건물을 건설하듯 전장에서 직접 생산하게 되는데, 속도는 느리지만 사령부건물을 단 몇 초 만에 날려질 수 있을 정도로 가공할 공격력을 가지고 있다.

‘스타크래프트2’의 고스트는 핵폭탄 유도와 락다운 외에는 쓸모가 없었던 전작과 달리 생명체 유닛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 저격능력과 지정한 장소에 해병 6기를 소환할 수 있는 분리형 낙하기 능력 덕에 전작보다 활용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 ‘스타크래프트’에 등장했던 발키리처럼 지상의 적군유닛에게 광역데미지를 입히는 밴쉬와 테란의 강력한 방어건물인 행성요세의 위력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RT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스타크래프트 2: 자유의 날개'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스타크래프트'의 정식 후속작으로, 게임에 등장하는 세 종족 중 '테란'의 이야기를 담은 패키지다.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 이후 이야기를 담았...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