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위메이드, 타르타로스 온라인 퍼블리싱 계약

/ 1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7일 인티브소프트와 액션 RPG `타르타로스 온라인`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위메이드는 `타르타로스 온라인`의 마케팅과 운영, 해외 서비스를 담당하게 되며, 인티브소프트는 개발과 기술적인 지원을 맡게 된다.

`타르타로스 온라인`은 탄탄한 시나리오로 큰 인기를 끌었던 PC게임 `타르타로스`를 온라인화 한 것으로 MORPG와 대전액션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식의 퓨전 액션 RPG다.

특히 빠른 게임 진행과 다이나믹한 키 조작으로 쉽게 게임에 몰입할 수 있으며, 액션 대전 모드에서는 시나리오 모드에서 성장시킨 자신의 캐릭터를 이용해 화려한 기술로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위메이드 노철 사업 개발 본부장은 “훌륭한 외부 개발 작품을 퍼블리싱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인티브소프트의 이주원 대표는 “새로운 시도의 게임임에도 파트너사를 믿고 추진력을 보여준 위메이드 사의 열정에 깊은 신뢰와 감사를 전한다. 앞으로 성공적인 런칭을 위해 양사가 더욱 시너지를 내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위메이드는 `타르타로스 온라인`의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올해 하반기에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인티브소프트
게임소개
‘타르타로스: 리버스’는 PC게임 ‘타르타로스’를 온라인화한 MORPG다. 인간과 신들 사이가 타르타로스 결계진으로 가로막힌 세계를 배경으로, 신계를 열 수 있는 유일한 열쇠 '오볼루스'를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