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혹한의 대지를 극복하라! '타르타로스: 리버스' 신규 던전 오픈

/ 1
펀플웍스는 12일(수) 자사가 서비스하는 MORPG ‘타르타로스: 리버스’ 봄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챌린지와 도전형 콘텐츠가 추가된다.

먼저 새로운 챌린지 ‘혹한의 대지’가 추가됐다. ‘혹한의 대지’는 게임 내 최고 레벨 던전으로 ‘이동 술법서: 혹한의 대지’를 사용해 입장할 수 있다. 던전 내부에는 ‘혹한의 시노리 야습지휘관’, ‘혹한의 사제’, ‘혹한의 여왕’ 등 강력한 적이 등장한다. 이를 돌파하면 최고 등급의 무기와 방어구, 재료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도전형 콘텐츠 ‘도전의 탑’이 정식 오픈했다. ‘도전의 탑’은 총 18층으로 구성된 던전으로, 높은 단계로 올라갈수록 보다 강력한 적과 맞서게 된다. 획득한 점수와 랭킹에 따라 장신구 강화에 사용되는 ‘리드코인’, 강화 성공 확률을 높여 주는 ‘축복의 보석’을 얻게 된다.
 
아울러 펀플웍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4월 26일까지 진행되는 ‘혹한의 대지 정복’ 이벤트다. 기간 내 ‘혹한의 대지’ 보스 몬스터를 처치할 때마다 일정 확률로 ‘무기 강화석 랜덤박스’, ‘알퐁스 변신 티켓’ 등을 제공한다. 또한 5월 17일까지 열리는 ‘듀몽의 행사장’에서 ‘이벤트 두리몽’을 처치할 경우, ‘매력적인 웨딩 면사포’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듀몽의 이벤트 쿠폰’을 제공한다.

끝으로, 오는 5월 17일까지 새로 계정을 생성하거나 4월 1일 이후 접속한 기록이 없는 휴면 유저에겐 보다 쉽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된 ‘이벤트 레벨업 부스터 팩’이 지급된다.

‘타르타로스: 리버스’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인티브소프트
게임소개
‘타르타로스: 리버스’는 PC게임 ‘타르타로스’를 온라인화한 MORPG다. 인간과 신들 사이가 타르타로스 결계진으로 가로막힌 세계를 배경으로, 신계를 열 수 있는 유일한 열쇠 '오볼루스'를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