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카오스온라인 Pre대회, 이용자 4천명 참가신청

/ 1

▲ 신청자 4천명을 돌파한 `카오스온라인` Pre대회


네오액트가 개발하고 세시소프와 넥슨에서 공동 퍼블리싱하는 실시간 전략 대전게임 `카오스온라인`이 Pre-league(이하 Pre대회) 개최 발표 1주일 만에 참가 신청자 4천 명을 돌파했다.

이번 Pre대회는 10일 신청 마감을 하루 앞둔 오늘까지 이미 700여 개 클랜, 4천명 이상의 유저가 참가신청을 마쳤다. 정식 대회를 앞두고 열리는 Pre대회임에도 이토록 많은 참가가 이루어진 것은 상금보다도 `카오스온라인`의 많은 클랜들이 경기 승패에 관계없이 클랜원들과 함께 대회에 참가하고 하나의 추억을 공유하는 즐거움을 만끽하고자 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Pre대회에 참가를 원하는 유저들은 최소 5인으로 클랜을 이뤄 오는 10일까지 나이스게임티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11일에는 예선 경기의 대진표가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13일부터 2주동안 평일 저녁 7시에 예선이 진행되고 이어서 3월초를 기점으로 본선이 펼쳐질 예정이다.

`카오스온라인`은 비공개 테스트 기간동안 ‘클랜 배틀’ 등 다양한 대회를 통해 E스포츠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입증하였다. 기존 워3 카오스의 유명 클랜들과 실력있는 선수들이 다수 참여해 관전의 흥미를 높였으며, 이번 Pre대회 또한 많은 유저들의 폭발적인 참여와 지지가 이어지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세시소프트의 정상진 실장은 “카오스온라인을 좋아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축제와 같은 분위기를 만들고자 했다”며, “대회 참가 유저 분들과 더불어 경기를 시청하시는 많은 분들께도 보는 즐거움을 선사해드릴 예정이니 대회가 진행되는 동안 계속해서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Pre대회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오스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 나이스게임티비 홈페이지(http://nicegame.tv/5th/league/chaosonlin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네오액트
게임소개
'카오스 온라인'은 '워크래프트 3'의 인기 모드 '카오스'를 온라인으로 개발한 AOS 게임이다. '워크래프트 3'의 게임상 한계로 인해 '카오스'에서 할 수 없었던 매치메이킹, 랭킹, 재진입 등의 시스템이 구현...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