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테라, 유저간담회 열고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NHN한게임이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 테라가 정식 서비스 이후 처음으로 유저 간담회를 열고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한게임은 지난 11일 서울 르네상스 호텔에서 사전신청을 통해 선발된 유저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테라의 유저 간담회를 열고, ‘아르곤의 여왕’ 업데이트의 내용과 함께 스페셜 사이트 오픈 일정을 공개했다.

이 날 공개된 ‘아르곤의 여왕’은 기존 58레벨인 만렙을 60레벨로 상향하고, 신규 사냥터, 인던 및 스킬이 포함되어 있는 대규모의 업데이트이다.

참석한 유저들은 한게임의 운영자 및 블루홀스튜디오 개발자들과 테라에 대한 의견을 주고 받으며, ‘아르곤의 여왕’ 업데이트에 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한게임은 업데이트에 앞서 테라의 스페셜 사이트를 오픈하고, ‘아르곤의 여왕’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NHN의 RPG/FPS게임1팀 조한욱 팀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수렴한 유저들의 의견이 추후 테라의 업데이트와 운영에 반영되어 게임에 대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테라의 ‘아르곤의 여왕’ 업데이트는 스페셜 사이트 오픈 이후 패치를 통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테라 . 01. 01
플랫폼
온라인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MMORPG
제작사
블루홀스튜디오
게임소개
논타겟팅 MMORPG '테라'는 '발키온' 연합과 '아르곤'과의 전쟁을 그린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테라'는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케스타닉, 아만...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