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분신을 만들어 싸운다, '로스트사가' 분신술사 서클릿 참전

/ 4


▲ '로스트사가' 신규 장비 이미지 (사진제공: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대전 액션게임 로스트사가에 신규 레어장비 업데이트 및 용병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공개된 신규 장비는 전방을 구르며 이동하는 'L111엘리오 롤링', 아군을 바이크에 태워 공격하는 '레인보우 의상', 분신을 생성하는 '분신술사 서클릿' 3종이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날렵함을 자랑하는 '카케닌자'가 더욱 강력한 모습으로 진화했다. 새로운 모습의 '카케닌자'는 기본 공격은 물론, 대시, 점프, 특별공격까지 모든 능력이 상향되고 대각선으로 빠르게 이동하는 능력이 새롭게 추가됐다.

 

로스트사가에는 신규 레어 장비 업데이트 및 '카케닌자'의 용병 진화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가 마련되고, 크리스마스 주제로 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2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주어지는 일일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크리스마스 선물 꾸러미'가 지급되고, 이후 접속시간 달성에 따라 빨--노의 선물상자와 함께 망토, 모자, 의상 꾸러미가 선물된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에는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2013 산타복, 루돌프뿔, 산타자루 코스튬 등이 들어있는 '루돌프 선물상자'와 레어 용병이 가득한 '산타 선물상자'가 증정된다.

 

또한, 이벤트 샵을 통해 선물 상자를 뿌리고 다니며 상대를 쫓아오게 만드는 '2014 산타 의상', 주위에 눈보라를 일으켜 상대를 눈사람으로 만드는 '2014 산타모자', 썰매를 타고 선물을 떨어트리는 '2014 산타장식'으로 구성된 2014 신상품 산타 세트를 선보였다.

 

신규 레어 장비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풍성한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로스트사가'는 '모든 직업이 다 모였다'를 모토로 개발된 3D 대전 액션 게임이다. 다양한 시간과 공간, 작품 등에 등장하는 100가지가 넘는 용병을 이용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간단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