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뜨거운 인기! ‘아이온’ 네 번째 마스터서버 ‘그렌달’ 오픈


▲ '아이온' 그렌달 서버 오픈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24일(수), 자사의 MMORPG '아이온'에 4번째 마스터 서버 ‘그렌달'을 오픈한다고 전했다.

'아이온' 마스터 서버는 검성과 수호성, 궁성, 살성, 마도성, 정령성, 치유성, 호법성까지 총 8개 클래스를 플레이할 수 있는 서버로, 최고 레벨은 45로 제한된다. 더불어 유저 간 제한 없이 모든 아이템 거래가 가능하고, 시공 전투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PvP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그렌달 서버 오픈을 기념해 24일(수)부터 오는 1월 7일까지 캐릭터 레벨을 올릴 때마다 ‘뜨거운 열기’ 10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뜨거운 열기’는 모션카드 ‘무도의 경지’, 경험치가 올라가는 ‘로다스의 부적’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더불어 10레벨을 달성하면 설문을 통해 크리스마스 외형 아이템이 지급된다.

엔씨소프트 G사업2실 최용준 실장은 “기존 3개의 마스터 서버 모두 장시간의 대기열이 발생할 정도로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며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서버를 추가로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아이온' 마스터 서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aion.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아이온'은 천족과 마족, 그리고 두 종족을 위협하는 용족간 극한 대릭을 그린 RVR 중심 MMORPG다. 동서양 신화 및 설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1,500여개 이상의 퀘스트와 5,000장 이상의 원화 작업 및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