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헬게이트: 런던, 오픈베타테스트 전야제 개최

/ 1

‘헬게이트: 런던’이 본격적인 국내 서비스에 앞서 대규모 전야제를 개최한다. 한빛소프트는 오는 1월 11일 금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광진구에 위치한 ‘멜론 악스홀’에서 유저들과 개발진들이 함께 하는 ‘헬게이트: 런던 론칭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한빛소프트가 국내 ‘헬게이트: 런던’ 유저들을 위해 주최하는 이번 페스티벌에는 ‘헬게이트: 런던’의 개발사인 미국 플래그십 스튜디오(Flagship Studios)의 대표 빌 로퍼(Bill Roper)와 아트 프로듀서인 이더 시몬슨(Ether Simonson), 개발 매니저인 에릭 리우(Eric Liu) 등이 참석한다.

또 ‘소녀시대’와 ‘윤하’, ‘DJ DOC’ 등 국내 인기 가수들의 축하공연과 함께 기념품 판매 등 부대 행사와 게이밍 노트북 등 경품이 걸린 다양한 이벤트, 빌 로퍼의 깜짝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행사에 참석한 유저 모두에게는 게임 안에서 생성할 수 있는 펫(pet) 쿠폰을 증정한다.

론칭 페스티벌에 참가를 원하는 유저들은 3일 오후 3시부터 ‘헬게이트: 런던’의 공식 홈페이지 www.hellgate.co.kr에서 무료 입장권을 인쇄할 수 있으며, 행사 당일 선착순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지난해 11월 출시한 헬게이트: 런던의 국내 한정판 패키지를 구입한 유저들은 공식 홈페이지에 쿠폰을 등록하면 행사 당일 아이디 확인만으로 행사 당일 오후 6시 30분부터 먼저 입장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김영만 회장은 “지난 세 차례의 테스트에 성심껏 참여해 준 국내 유저들과 한정판을 구매한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특별히 준비했다”며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는 이번 페스티벌에 헬게이트: 런던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이 함께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론칭 페스티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페스티벌 다음날인 12일(토)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프리 오픈베타테스트를, 15일(화)에는 본격적인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

hellgate9372.jpg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미래시대에 걸맞는 다양한 형태의 무기를 활용해 하프라이프의 온라인버전을 체험하는 느낌을 선사하다가도 도검과 같은 무기를 활용할 때에는 3인칭 시점으로 전환, 마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같은 MMORPG를 즐기...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