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헬게이트: 런던 유저들 모여라

/ 1

1월 15일 오픈베타테스트를 실시하는 ‘헬게이트: 런던’이 유저들을 위해 화려한 축제를 펼친다. 한빛소프트는 1월 11일 금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광진구에 위치한 멜론 악스홀에서 ‘헬게이트: 런던 론칭 페스티벌(이하 론칭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론칭 페스티벌은 최신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하고 향후 ‘헬게이트: 런던;의 개발 방향을 소개하는 1부 공식 행사와 소녀시대, 윤하, DJ DOC 등 국내 인기 가수들의 축하공연이 펼쳐지는 2부 축하행사로 나뉜다. 특별히 제작한 인게임 펫(In-Game Pet) ‘만득이’를 행사장을 방문한 모든 유저들에게 증정한다.

‘헬게이트: 런던’의 개발사인 ‘플래그십 스튜디오’에서는 ‘스타크래프트’와 ‘디아블로’의 프로듀서로 유명한 ‘빌 로퍼’와 함께 개발 프로듀서인 ‘에릭 류’, 컨셉트 아티스트인 한국인 개발자 ‘김진형’씨가 함께 한다.

다양한 부대행사도 준비돼 있다. ‘헬게이트: 런던’의 독특한 이미지를 활용해 유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헬게이트: 런던’의 각종 기념품을 살 수 있는 ‘헬게이트 숍’을 운영하며, 유저들이 만든 높은 수준의 팬아트도 전시한다. ‘헬게이트: 런던’의 협력사인 ‘엔비디아’와 ‘자브라’, ‘벤큐’ 등은 그래픽 카드와 헤드셋, 모니터 등 관련 제품을 시연할 수 있는 부스를 꾸민다. 또 인기 레이싱 모델 이지우와 함께 하는 ‘코스튬 포토존’도 운영해 유저들이 여러모로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론칭 페스티벌은 ‘헬게이트: 런던’의 공식 홈페이지(www.hellgate.co.kr)에서 무료 입장권을 인쇄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헬게이트: 런던’의 한글 한정판 패키지를 구입한 유저들은 공식 홈페이지에 쿠폰을 등록하고 아이디 확인만으로 당일 6시 30분부터 먼저 입장할 수 있다.

한편, 론칭 페스티벌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페스티벌 다음날인 12일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프리 오픈베타테스트를, 15일에는 본격적인 오픈베타테스트를 실시한다.

hellgate.jpg

man.jpg

leejiwoo3832.jpg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미래시대에 걸맞는 다양한 형태의 무기를 활용해 하프라이프의 온라인버전을 체험하는 느낌을 선사하다가도 도검과 같은 무기를 활용할 때에는 3인칭 시점으로 전환, 마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같은 MMORPG를 즐기...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