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다크에덴, 스페셜리스트 그룹 1기 당첨자 발표

/ 1

소프톤엔터테인먼트는 MMORPG 다크에덴의 스페셜리스트 그룹(이하 DSG) 1기 모집을 성황리에 마감하고 금일 당첨자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DSG는 유저들을 대변해 릴리스 스튜디오(다크에덴 개발 스튜디오)에 게임에 대한 아이디어와 개선 방향을 공식적으로 건의할 수 있는 다크에덴의 핵심 유저 그룹. 슬레이어, 뱀파이어, 아우스터즈 세 종족 별 각 10명씩 30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6개월의 임기 동안 다크에덴의 새로운 서비스를 미리 경험하고, 릴리스 스튜디오와 직접 커뮤니케이션하며 게임 제작에 참여할 수 있다.

릴리스 스튜디오는 유저들의 진솔한 의견을 통해 게임의 나아갈 방향을 도출하고 이를 제작 단계에 반영하여, 유저가 만족할 수 있는 유저 중심 게임으로 다크에덴을 업그레이드 하겠다는 방침이다.

DSG 운영을 총괄하는 박형순 운영 팀장은 “이번 DSG 모집을 통해 다크에덴에 대한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 의지를 엿볼 수 있었다”라며 “DSG와 함께 끊임없이 발전하는 다크에덴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DSG는 오는 2월 2일 1기 발대식을 가질 예정. 이번 발대식에서 릴리스 스튜디오는 2008년 내 서비스를 목표로 개발 중인 다크에덴 확장팩 정보를 최초로 유저 앞에 공개한다.

다크에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darkede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소프톤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다크에덴'은 가상의 유럽국가 에슬라니아에서 뱀파이어와 슬레이어, 아우스터즈 등 세 종족이 생존을 위해 '피의 성서'를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 전쟁을 그린 MMORPG다. '다크에덴'은 종족에 따라 다른 성장 시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