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그랜드체이스, 엔트리브USA 통해 미국 서비스 시작

/ 4

엔트리브소프트는 KOG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대전 게임 ‘그랜드 체이스’가 ‘엔트리브USA’를 통해 미국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미주 시간 기준으로 3월 4일, 북미 시장에 상용화 서비스를 시작한 ‘그랜드 체이스’는 북미만의 컨텐츠를 대량 추가하는 등의 현지화 작업을 통해 대만, 브라질 등 타국가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게임과 차별화를 두었을 뿐 아니라 지금까지 발표된 ‘그랜드 체이스’ 중 가장 최신 버전으로 오픈되었다.

북미 시장에 ‘그랜드 체이스’를 서비스하고 있는 엔트리브USA는 ‘트릭스터’를 미주 지역에 런칭한 노하우로 지난 1월 31일 성공적으로 ‘그랜드 체이스’의 오픈베타테스트를 실시하였고, 독점 한정 아이템에 대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북미 유저들에게 국내 게임인 ‘그랜드 체이스’를 안착시키기 위한 프로모션을 기획 중이다.

또한, 엔트리브USA는 다양한 모드와 퀘스트, 던전 등의 업데이트를 실시하여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각각의 특성과 난이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동굴 던전들을 추가하여 유저들의 모험심을 자극하고 있으며, 새롭고 독특한 몬스터와 강한 장비, 아이템 등 북미 한정의 컨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KOG
게임소개
'그랜드체이스'는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개인 또는 팀을 이루어 대전을 벌일 수 있는 3D 대전 액션 게임이다. 화려한 마법과 액션, 누구나 쉽게 익힐 수 있는 간단한 키 조작, 3D 카툰 랜더링을 통한...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