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고스트X, 내일부터 2차 클로즈베타테스트 실시

/ 1

제이씨엔터테인먼트는 ‘고스트X’의 2차 클로즈베타테스트를 내일(1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게임 테스트 기간은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이며, 시간은 평일 오후 5시부터 밤 10시, 주말과 휴일은 낮12시에서 밤10시 까지다. 기간 내에는 누구나 테스터로 신청, 참여 할 수 있다.

지난해 12월 1차 테스트를 진행하여 요괴병기라는 독특한 컨셉과 시원시원한 액션감을 선보였던 ‘고스트X’는 2차 테스트를 통해 새로운 시스템과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 또 한번 업그레이드 된다.

게이머는 수집된 요괴병기의 유전자 정보를 도감으로 등록할 수도 있고, 사냥을 통해 모은 재료로 요괴병기를 생성할 수 있다. 서로 다른 요괴병기를 합성시켜 강력하게 업그레이드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처럼 수백여 가지가 넘는 요괴병기를 수집하고 진화시켜 나만의 것으로 만드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러한 ‘요괴병기 시스템’은 2차 테스트에서 중점적으로 보여줄 ‘고스트X’의 핵심적인 게임성이다.

또 하나의 특징적인 것으로 ‘소마시스템’이 추가된다. 캐릭터의 의상은 자기 개성에 맞게 선택하고 ‘소마의 인’, ‘소마의 진’이라는 아이템을 의상에 결합시켜 방어력, 공격력 등의 능력치를 보정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외에도 총 6개의 미션, 4개의 필드로 구성된 컨텐츠는 테스트 기간 동안 충분히 게임을 맛볼 수 있도록 하였고, 직관적이고 편리해진 사용자 환경은 게임을 한층 더 완성도 있게 하였다.

JCE는 지난 18일부터 2차 테스터를 모집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특히 친구에게 ‘고스트X’를 추천하여 한 시간이상 플레이를 할 경우 100%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차 테스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x.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고스트X'는 현대 도시를 배경으로 강력한 '요괴병기'를 활용하여 통쾌한 액션과 진화, 변신, 합체의 다양한 즐거움을 즐길 수 있는 액션 RPG다. '미션 베이스 던전'과 '익스트림 클로즈 뷰' 시스템을 지원하여...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