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로한, 미국 공개 서비스 첫날 5만명 접속!

YNK코리아는 미국 현지 법인 YNK인터랙티브가 서비스하고 있는 ‘로한’이 28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지 하루 만에 5만 명이 접속하는 등 성황을 이루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현지시각 28일 저녁 8시에 서비스를 시작한 ‘로한’은 예상보다 많은 유저들이 몰려 준비해 둔 서버 3대가 폭주, 추가 서버 2대를 증설하는 등 분주한 모습을 보였으며 현재 전 세계 유저가 시차에 따라 연이어 접속을 하고 있어 1만 7천대의 평균 동접이 24시간 큰 폭 없이 꾸준히 유지되고 있는 상황이다.

또, 미처 접속하지 못한 수천 명의 유저는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연이어 글을 올리는 등 ‘로한’만의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있으며 이 날 ‘로한’을 접속한 유저들은 근래 접속한 아시아권 게임 중 현지화가 상당히 잘 이뤄진 게임이라는 게시글을 올리는 등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

YNK인터랙티브 이준원 대표는 “미국 내 서비스를 시작한 MMORPG가 첫날 접속자가 5만명을 넘어서는 것은 상당히 고무적인 성과이며 로한이 해외 유저 성향에 맞는 ‘W, A, S, D’ 키보드 사용 및 UI 현지화 작업을 실시한 것이 유효했다고 평가된다.”며 “주말 동안 광고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미국 유저의 성향에 따라 지속적인 동접 상승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플레이위드게임즈
게임소개
'로한'은 안정적인 커뮤니티 솔루션을 통한 신용경제활동, 목적지향적 길드 연합을 통한 정치 활동 등 개성있는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엘프, 하이엘프, 단, 데칸, 다크엘프, 자이언트 등 7가지 종족과...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