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진삼국무쌍 온라인, 최고의 서포터즈를 찾아라!

/ 3

CJ인터넷이 국내 서비스 예정인 KOEI 개발의 대작 MMO액션게임 `진삼국무쌍 온라인`이 서포터즈만을 위한 PC방 게임대회를 개최한다고 12일 전했다.

이번 대회는 오는 21일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진행되며 `진삼국무쌍 온라인` 서포터즈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6월 12일부터 1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http://jinsam.netmarble.net)을 통해서 이루어진다.

진행방식은 1차 비공개시범테스트에서 선보였던 진삼국무쌍 온라인의 메인 대전 모드인 ‘격돌’ 전으로 이루어지며, 4명이 팀을 이루는 4:4 대결구도로 겨루게 된다.

8강에 진출한 모든 참여자에게는 하이브리온 게임패드를, 2등 팀에게는 젠하이저 헤드셋, 그리고 1등팀에게는 지포스 9600GT 그래픽 카드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서포터즈간 첫 오프라인 자리인 이번 행사에서는 대회 이후 친목도모와 의견공유를 위한 자리도 마련할 계획이다.

CJ인터넷 권영식 이사는 “1차 CBT가 성공리에 마감된 이후 감사를 표하고 테스터들의 의견을 더욱 적극 받아들이고자 오프라인 게임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이번 대회를 시작으로 진삼국무쌍 온라인을 아껴주시는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하려고 하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8일까지 진행된 1차 비공개시범테스트는 놀라운 테스터 참여율을 기록하며 좋은 반응 속에 마무리 되었다.  특히 원작게임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그래픽과 아바타 시스템이 호평을 받았으며 안정적인 테스트 시스템 또한 만족도가 높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진삼국무쌍 온라인` 홈페이지 (http://jinsam.netmarble.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코에이테크모
게임소개
'진 삼국무쌍 온라인'은 콘솔 게임 '진 삼국무쌍'의 일관된 장점인 일당백으로 적 쓸어버리기의 쾌감을 온라인으로 그대로 옮겨왔다. 콘솔에서와 마찬가지로 패드를 이용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콘솔에 있던 모든 요소...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