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지금까지의 진삼국무쌍은 잊어라, 새로운 게임으로 체험하라!

/ 1

게임포털 넷마블이 서비스하고 코에이가 개발한 MMO 액션게임 ‘진삼국무쌍 온라인(이하 진삼국무쌍)’이 15일, 확장팩 `진삼국무쌍 명장난무`를 공개한다.

액션 빼고 다 바꿨다는 슬로건처럼 신규 시나리오 ‘적벽대전’의 도입을 비롯해 12:12 난전 모드 추가, 동물 부장 ‘늑대’ 및 순간 이동 UI 제공과 간단격돌의 추가까지 초대형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 인트로만 봐도, `진삼국무쌍 명장난무`의 변화가 얼마나 파격적인지 짐작할 수 있다.

‘진삼국무쌍 무엇이 문제였나’라는 의제를 제기, 반복적이었던 반동탁 연합 시나리오에서부터 긴장감 없는 4:4 격돌이라는 표현 등 기존 시스템에 대해 솔직한 지적을 통해 기존 게임에서의 과감한 탈피와 변화, 그리고 새로운 시도에 대한 개발진들의 적극적인 의지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국내 게임 이용자들의 취향과 의견을 반영해 한국에서 최초로 ‘토벌대’와 ‘광장이동 UI’ 등을 추가해 더욱 눈길을 끈다. 이로써 신규 유저에 대한 배려가 대폭 강화됐으며, 광장이동 UI 추가로 간편하게 마을을 이동할 수 있게 되어 대전 집중도도 높였다.  

넷마블을 서비스하고 있는 CJ인터넷 박정필 이사는 “무엇보다, 그간 유저들의 의견을 대거 반영해 게임성과 편의성을 극대화 한 만큼 이용자들의 원하는 모습으로의 `진삼국무쌍`을 기대해도 좋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콘텐츠 추가가 예정돼 있으며, 업데이트를 기념한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은 체험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game4.netmarble.net/JinSa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코에이테크모
게임소개
'진 삼국무쌍 온라인'은 콘솔 게임 '진 삼국무쌍'의 일관된 장점인 일당백으로 적 쓸어버리기의 쾌감을 온라인으로 그대로 옮겨왔다. 콘솔에서와 마찬가지로 패드를 이용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콘솔에 있던 모든 요소...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