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로한, 전 서버 통합 최강 길드가 탄생하다!

/ 1

YNK코리아는 YNK게임즈가 개발한 시스템홀릭 온라인 ‘로한(www.rohan.co.kr)’의 ‘타운공방 최강전’ 최종 결승전이 인텔 e-stadium을 찾은 100여명의 뜨거운 열기 속에 21일 종료됐다고 밝혔다.

이번 진행된 ‘로한’의 ‘타운공방 최강전’은 총 100개의 길드가 예선과 본선을 통해 단합을 벌였으며 ‘타스카’ 서버의 ‘게쉬타포’ 길드와 ‘로하’ 서버의 ‘시작’ 길드가 최종 결승전에 진출, 치열한 공방 속에 ‘게쉬타포’ 길드가 우승을 차지해 최고의 길드로 선정됐다.

또 ‘로한’은 인터넷 방송국 ‘아프리카 TV(www.afreeca.com)’를 통해 다양한 실시간 이벤트와 함께 ‘타운공방 최강전’ 최종 결승전 생중계 서비스를 실시해 총 52,000여명의 시청자가 접속했다.

이 밖에 ‘로한’은 ‘타운공방 최강전’ 최종 결승전 외에도 깜짝 이벤트로 결승에 오른 각 길드간 5명씩 대표를 즉석 선발해 대인전(pvp)을 진행, 한치 앞을 내다 볼 수 없는 숨막힌 전투 끝에 이번에는 ‘로하’ 서버의 ‘시작’ 길드가 우승함으로써 대회의 대미를 장식했다.

YNK코리아 최정훈 게임사업본부장은 "대회 종료 후에도 각 서버 게시판을 통해 서로를 격려하는 등 페어플레이 넘치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대회 및 다양한 길드 지원 이벤트를 실시해 올 하반기 MMORPG e스포츠 대열에 합류하겠다"고 말했다.

‘로한’은 ‘타운공방 최강전’ 최종 결승에 참여한 길드에게 지원금 50만원과 희귀 아이템 및 소정의 기념품 등을 전달했으며 우승한 길드 해상 서버에는 24일 정기 점검 이 후 한 달 동안 아이템 인챈트와 조합률이 100% 상승하는 혜택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플레이위드게임즈
게임소개
'로한'은 안정적인 커뮤니티 솔루션을 통한 신용경제활동, 목적지향적 길드 연합을 통한 정치 활동 등 개성있는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엘프, 하이엘프, 단, 데칸, 다크엘프, 자이언트 등 7가지 종족과...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