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마비노기, 방학 맞이 ‘해변으로 가요’ 이벤트 실시

/ 4

넥슨은 18일부터 자사의 데브캣 스튜디오가 개발한 ‘마비노기(www.mabinogi.com)’에서 여름방학을 맞아 ‘해변으로 가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케안 해변’에는 인기 NPC ‘로나’와 ‘판’이 등장하는데, 이들과 대화를 시작하면 팀을 결성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이벤트용 수영복과 지시봉을 착용하게 되며, 상대편 진영의 수박을 우리 진영으로 옮겨오면 득점할 수 있다. 이때, 지시봉으로 상대편을 타격해 상대팀 캐릭터를 얼릴 수 있으며, 같은 팀 플레이어가 ‘얼음’ 상태인 경우 지시봉을 사용해 풀어줄 수 있다.

먼저 20점을 획득하거나 일정시간 동안 높은 점수를 획득한 팀이 승리하게 되며, 승리팀은 전원이, 패배팀은 50%확률로, 무승부인 경우 75%의 확률로 게임 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보상으로는 ‘파이릿 보트스웨인’ 의상 3종 세트인 (슈트, 부츠, 두건) 중 1개가 랜덤으로 제공된다.

한재호 팀장은 “여름방학을 맞이한 유저들을 위해 해변에서의 신나는 놀이를 떠올리게 하는 이벤트를 마련해 보았다”며,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더위를 잊고 바캉스의 기분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마비노기 2004년 6월 22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는 지루하게 반복되는 싸움이 아닌 교감과 소통, 이해와 사랑이 있는 판타지 세계에서의 낭만을 체험하는 것을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MMORPG다. 카툰 랜더링 기법을 사용하여 게임의 그래픽을 애니메이션과...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