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카르마2` 티저사이트 오픈 6일만에 1만 2천명 가입

/ 4

‘카르마2’ 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이 뜨겁다.

드래곤플라이는 지난 24일(목) 오픈한 ‘카르마2’의 티저사이트(www.karma2.co.kr) 신규누적가입자가 일주일이 채 안된 6일만에 1만2천명을 넘어서고, ‘클랜 소집명령 이벤트’를 통해 옛 클랜찾기에 가입한 클랜 수가 780 여개에 이른다고 밝혔다.

게임의 정식 홈페이지가 아닌 티저사이트에 6일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신규누적가입자수가 1만 명을 넘어선 것은 이례적인 일이라고 평가되고 있다.

드래곤플라이측은 기존 ‘카르마온라인’ 에 대해 향수를 갖고 속편의 부활을 바라던 충성 게이머들의 관심과 참여가 반영된 결과이며, 티저사이트가 게임에 대한 정보와 함께 클랜찾기를 통해 옛 동료들을 만나고 의견을 나누는 커뮤니티 장으로서 역할을 한 것이 게이머들의 호응을 이끈 요인으로 보고 있다.

특히, ‘카르마온라인’에 대한 그리움과 속편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낸 글들이 게시판을 가득 메우고 있는 가운데, 아이디 Setsuna 게이머는 “ 카르마온라인을 통해 처음 FPS게임의 재미를 알게 되었다. 전쟁의 느낌을 한껏 살리는 배경음악은 듣고 또 들어도 질리지 않아 늘 기억속에 남아있다. 카르마2에 복귀해서 정말 다시 잘해보고 싶다.” 며 기대감을 나타내었다.

한편, 게이머의 활동 정도에 따라 게임 정보가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이번 티저사이트는 높은 방문자수와 게이머들의 적극적인 활동에 힘입어 금일(30일) 새로운 컨텐츠가 업데이트된다. 기존 ‘카르마온라인’ 의 인기 맵이였던 ‘팩토리, 레스큐, 벙커 맵’을 포함하여 새로운 전장의 모습과 미션내용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드래곤플라이 퍼블리싱사업부문 박정필 본부장은 “ 우선, 카르마2에 대한 애정 어린 관심과 적극적인 이벤트 참여에 감사드린다.” 며 “많은 분들의 기대와 호응에 부응하는 대한민국 대표 FPS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더불어, 티저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25일까지 CBT우선 참여권 및 ‘카르마2’ 미공개 자료가 담긴 메모리 스틱 등이 주어지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져 사이트(www.karma2.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K2_even3948927372832.jpg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카르마'는 '카르마 온라인'의 후속작 '카르마 2'에 '스페셜포스'의 개발 노하우를 접목하여 발전시킨 FPS 게임이다. '카르마'는 컨트롤의 재미과 스피디한 게임 진행, 다양한 무기 체계 등 원작의 장점을 그대...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