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서든어택, 대만서 CBT 실시

/ 1

예당온라인과 게임하이의 대만 합작법인인 넷파워가 본격적인 대만 온라인게임 시장 공략에 나섰다.

넷파워는 예당온라인(www.ydonline.co.kr)과 게임하이(www.gamehi.net)가 대만에 공동 설립한 현지 합작법인으로 오늘(6일)부터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의 대만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시작했다.

오는 22일까지 총 15만명 규모로 이뤄지는 이번 클로즈베타테스트는 넷파워가 운영하는 게임 포털사이트 게임몬(www.gamon.net)을 통해 진행된다.

‘서든어택’은 클로즈베타테스트 첫날 오픈하자 마자 동접이 만명을 넘어섰으며, 오픈한 서버가 금새 수용 가능한 인원을 넘어서서 지속적으로 서버를 늘리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대만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게임하이의 FPS게임 ‘서든어택’은 국내 온라인게임 순위에서 90주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인기게임이다. 넷파워는 ‘서든어택’이 국내에서 보여준 인기를 감안해 대만에서도 온라인 FPS게임 열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서든어택’은 클로즈베타테스트 후 오는 25일부터 정식서비스를 실시할 계획이다.

한편, 넷파워는 예당온라인의 비행슈팅게임 ‘에이스온라인’과 MMORPG ‘프리스톤테일2’, 게임하이의 레이싱 게임 ‘고고씽’ 등 차기작들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예당온라인과 게임하이는 양사의 인기 게임 콘텐츠와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중화권인 대만 시장에 대한 성공을 자신하고 있으며, 대만 진출 첫해부터 지분법 평가이익 및 게임 로열티 등 수익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 `서든어택` 대만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지티
게임소개
'서든어택'은 실제 존재하는 무기를 소재로 삼은 1인칭 온라인 슈팅(FPS) 게임이다. '서든어택'은 간편한 조작법과 빠른 진행, 간결한 인터페이스, 낮은 사양, 매니아부터 초보 유저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쉽게 즐...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