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브라이트쉐도우, ‘200% 경험치 보상’ 이벤트 실시

감마니아는 자체 제작한 3D MMORPG ‘브라이트쉐도우(bsonline)’에서 접속자가 몰리면서 불편을 겪은 유저들을 위한 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감마니아는 자체 제작한 3D MMORPG ‘브라이트쉐도우(bsonline)’에서 접속자가 몰리면서 불편을 겪은 유저들을 위한 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회사 측은 6일 ‘브라이트쉐도우’의 오픈베타테스트를 시작하자마자 13만여 명의 방문자 폭주로 약 2시간 30분 가량 홈페이지 접속에 어려움을 겪었다

이에 신속하게 서버 증설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2시간 동안 약 20만 명의 방문자가 계속 몰려 결국 유저들에게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했다며 공지를 통해 사과의 글을 남겼다.  

한 게이머는 “요즘 오픈 하는 게임들이 순간적으로 늘어난 동접자 수를 버티지 못하고 서버가 다운되는 경우가 있어서 이런 현상이 그리 낯설지는 않지만 이를 기억하는 게이머들은 이후의 운영진의 횡보에 더 주목하게 된다.”고 글을 남겼다.

‘브라이트쉐도우’ 운영자는 “이번 일로 인해 유저들이 오픈 초기에 불편을 겪은 만큼 더 각별히 관리를 하여 앞으로 안정적이고 쾌적한 게임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며 다시 한번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회사 측은 불편을 겪은 유저들을 위해 “200% 경험치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보상 이벤트는 7일부터 9일까지 3일 동안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경험치 아이템을 지급하게 되는데 이 아이템을 사용하는 동안 경험치는 200% 얻을 수 있고 언제든지 사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브라이트쉐도우` 공식홈페이지(www.bsonline.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브라이트쉐도우’는 사람과 요괴가 공생하는 세상을 배경으로 한다. 드라큐라. 미이라. 도깨비. 처녀귀신 등 동서고금을 막론한 100여종의 요괴들이 일본의 최고급 캐릭터 전문 디자이너에 의해 재탄생되어 게임 속에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