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이지투온, OBT 몸살 이후 안정화

드림라인은 자사 게임 포털 유플레이에서 서비스하는 정통 리듬액션 `EZ2ON`이 오픈 베타 테스트 폭주로 인한 몸살을 겪고 난 이후 안정화에 들어섰다고 금일 밝혔다.

`이지투온`은 지난 7월 31일 1차 오픈부터 20만 명 이상의 유저가 모이면서 서버다운 등의 장애로 인해 일정을 8월 5일로 연기 하였으나, 이날 역시 수많은 유저가 오픈 시간에 집중하면서 다시 한번 같은 현상을 겪었다. 그러나 순차적인 개선을 통해 유저들을 게임으로 진입시키면서 폭주현상을 분산시켰고 홈페이지와 게임이 안정을 되찾게 되었다.

드림라인은 6일까지 집계된 이지투온 회원 가입자 수는 30만 명을 넘어섰으며, 계속적으로 유저가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에 있어, 추가적인 서버증설 및 안정화 작업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드림라인 게임사업부 이 도원 과장은 “유저들의 폭발적인 관심 속에 오픈을 하게 되었고, 안정화가 되어 매우 기쁘다.”며 “불편과 심려를 끼쳐드렸던 만큼 이제는 재미와 만족을 주는 게임으로 보답하겠다.” 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지투온 홈페이지(ez2on.upla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톡톡플러스
게임소개
'이지투온'은 아케이드 리듬 게임 '이지투디제이(EZ2DJ)'를 온라인 버전으로 개발한 게임이다. '이지투온'은 강렬한 사운드와 화려한 비주얼, 4키부터 8키까지 다양한 조작 방법 및 모드, 최대 8명까지 함께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