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필립스 275C5Q" 모니터 500대 한정 특가 판매

/ 1
제목 없음


알파스캔 Displays(대표 류영렬)는 필립스 27인치 모니터, 275C5Q 모델에 대해 500대 한정으로 고객 감사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일부터 단 3일간 옥션 올킬 코너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 기간 중 구매시 기존에 34만원 대에 판매되던 제품을 29만 9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275C5Q는 IPS패널 중 가장 진보된 최첨단 Neo Blade 패널을 적용하여 화면 테두리가 거의 없는 것처럼 보이는 순수 보더리스 디자인을 구현한 27인치 모니터로, 이 제품에 적용된 Neo Blade 패널은 완판 행진을 거듭하며 모니터 시장의 압도적인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알파스캔의 2777 IPS MHL+DP에 적용된 것과 동일한 패널이다. 전원을 끄면 눈에 보이는 베젤폭이 2mm이며, 전원을 켜면 베젤 2mm와 이너베젤 4.1mm를 합해 불과 6.1mm의 베젤로 동일 사이즈의 다른 제품대비 화면이 더 커진듯한 느낌과 함께 화면에 대한 몰입도를 높인다. 시선을 사로잡는 초슬림 베젤과 독특한 후면 디자인으로 어느 방향에서 보아도 아름다운 제품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는 집안의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살리는 인테리어 제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275C5Q는 일반적인 모니터 제품에서는 볼 수 없는 최고급 오디오 사양을 제공한다. 모니터 스탠드에 내장된 7W+7W 출력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통해 무선으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의 음악을 풍부한 사운드로 들을 수 있고 전화 통화 또한 가능하기 때문에 소규모 전화 회의시 스피커폰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SRS WOW HDTM가 적용되어 오디오의 재생 품질을 향상시켜 깊고 풍부한 베이스와 선명한 고음으로 전체적으로 맑고 선명한 음색을 들려준다. 함께 탑재된 인크레더블 서라운드(Incredible Surround) 기능을 통해서는 가상 5.1채널의 실감나는 서라운드 음향을 즐길 수 있다.

 

입력단자로는 D-sub 및 3개의 HDMI 단자와 함께 MHL을 지원한다. HDMI 단자로는 PC는 물론 셋톱박스, 블루레이 플레이어, 콘솔 게임기 등 각종 멀티미디어 기기를 케이블 하나로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다. MHL은 스마트폰을 비롯한 스마트 태블릿 휴대용 기기를 HD 디스플레이에 동시에 연결할 수 있는 모바일 오디오/비디오 인터페이스로 MHL 케이블을 이용해 연결하면 자동 충전은 물론 모바일 기기의 동영상, 사진, 게임, 앱을 모니터의 대형 화면으로 완벽한 디지털 음향과 함께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필립스는 자체적인 기술로 구현한 플리커프리 기술을 신제품에 적용하여 미세한 깜박임을 없애 눈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장점이 있으며, 전자제품 환경 인증 제도 중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기준으로 평가되는 EPEAT 실버 등급을 획득하였다.

 

필립스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들께서 필립스 275C5Q 제품에 보여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필립스 제품은 알파스캔에서 운영 및 직접 프리미엄 서비스를 진행하기 때문에 서비스에 대한 걱정할 필요없이 선택할 수있으며, 구매 후 구매후기 또는 사용기를 남기면 서비스를 1년 연장하여 총 2년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비교로, 다나와(www.danawa.com)
세상의 모든 특가정보를 한눈에![입소문 쇼핑]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