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페셜포스 2` 와 벤큐코리아 공동 프로모션 이벤트 페이지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은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FPS 게임 `스페셜포스2` 와 벤큐코리아의 공동 프로모션을 오늘(8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28일까지 총 3주간 진행되며, 이벤트를 통해 FPS 게임에 최적화된 벤큐 게이밍 모니터(XL2420T) 6대, 게이밍 마우스 30대, PC방 10시간 이용권 150매 등 푸짐한 경품이 매주 제공된다.
특히 벤큐 XL2420T 모니터는 120hz 패널과 FPS 전용 모드를 탑재한 게이밍 모니터로 게임에 특화된 화질, 기능, 디자인 등 모든 면에서 FPS 전문가들의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이용자들은 받고 싶은 경품을 정하고 원하는 번호를 선택하는 것 만으로 이벤트에 쉽게 참가할 수 있으며, 다른 이용자와 중복 되지 않은 번호 중 가장 낮은 수를 선택한 이용자가 당첨된다.
또, 이용자들은 신규 맵 헤비레인을 플레이 하거나, 신규 총기 파마스를 보유한 경우 지급되는 응모권을 이용해, 부담 없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어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
헤비레인은 폭우가 쏟아지는 정글 배경의 점령전 전용 맵이고, 신규 총기 파마스는 총 길이가 짧고 가벼워 특수부대원들에게 적합한 돌격 소총이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게임도 즐기고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이 ‘스페셜포스2’ 를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벤큐 그룹은 AUO, Qisda 등의 계열사와 함께 전세계 7개국에 48개의 생산 공장을 가지고 있으며 100여 개국 이상에 LCD디스플레이, 프로젝터, 노트북, 디지털 카메라, 휴대폰 및 컴퓨터 주변기기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 유통하는 IT 기업이다.
`스페셜포스2` 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f2.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파라와 바티스트도 성소수자, 오버워치 2 단편 소설 공개
- 최대 4인까지 동시 플레이, 테라리아 공식 보드게임 발표
- 호텔 청소하며 추리하라, 디스 베드 위 메이드 연내 스팀 출시
- 한정 아이템 포함, 버거킹 디아4 이나리우스·릴리트 와퍼 출시
- 뉴비 포섭 통했나, 스파 6 스팀 역대 대전격투게임 동접 1위
- [포토] 여기가 버거킹인가요? "디아블로 4 불지옥입니다"
- 하늘섬 생존 게임 ‘솔라펑크’ 킥스타터 목표액 하루 만에 달성
- 스팀 출시된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 '대체로 부정적' 이유는?
- [인디言] 중력 방향이 바뀐다, 1인 개발로 만든 ‘그래비티 캐슬‘
- [오늘의 스팀] 스파 6 정식 출시, 초반 평가 ‘매우 긍정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