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일본 ‘스페셜포스 2’에 등장한, 고스로리 룩 여전사 ‘소피아’


▲ '스페셜포스 2' 일본 신규 캐릭터 '소피아' (사진제공: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하고 일본 NHN hangame에서 서비스하는 ‘스페셜포스 2'에 일본 현지를 겨냥한 신규 캐릭터가 추가됐다.
 
이번에 추가된 신 캐릭터 '소피아'는 고스로리를 콘셉으로 제작된 여성 캐릭터다. 고스로리란 고딕스타일의 옷을 입은 로리타 패션를 의미하는 합성어로, 일본에서 처음 생겨났다. 이 외에도 ‘소피아’ 일러스트가 그려진 특수무기와 탈취게임모드를 즐길 수 있는 ‘은행’맵이 업데이트 되는 등 일본 유저들을 위한 콘텐츠 보강이 이루어졌다.
 
신규 게임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오는 24일까지 게임에 로그인하고 신청한 모든 유저들에게 기간제 ‘소피아’ 캐릭터를 100% 증정하고 플레이타임에 따라 획득한 포인트로 한정판 영구무기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페셜포스 2' 라이브 서비스를 총괄하는 드래곤플라이 류귀선 팀장은 “'스페셜포스 2' 일본서비스에 특화된 게임콘텐츠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스페셜포스 2'를 사랑하는 세계의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의 즐거움을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최상의 플레이 환경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스페셜포스 2'는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FPS '스페셜포스'의 차기작이다. 언리얼 엔진 3를 통한 그래픽 퀄리티 강화, 그리고 다양한 콘텐츠를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섬세하게 묘사된 캐릭터의 표정 모델링은 물론...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