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좀비로 무더위 잡는다, ‘스페셜포스 2’ 여름맞이 업데이트 실시


▲ '스페셜포스 2' 여름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가 11일(화), 자사의 FPS 게임 ‘스페셜포스 2’에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공포 체험 이벤트가 성행하는 여름을 맞아, ‘스페셜포스 2’에도 새롭게 ‘좀비 모드’가 추가됐다. ‘좀비 모드’는 최대 4인이 한 팀을 이루어 좀비를 처치하며 즐기는 탈출 모드로, 좀비 쓰러뜨릴 때마다 일정량의 게임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최종 보스 처치 시에는 ‘좀비 마스크’ 및 특수 무기가 들어있는 ‘좀비 랜덤 박스’가 제공된다

여기에 주간마다 집계되는 ‘클랜 랭킹 시스템’도 도입해, 클랜간 경쟁하는 즐거움도 높였다. 주간 랭킹 1위 클랜에게는 플래티넘 등급을 선사하는 등 랭킹 순위에 따라 등급이 정해지며, 이에 따른 차별화된 배경 화면도 지급된다.

이 밖에도 신규 총기로 물총인 ‘파마스 아쿠아 블래스터(FAMAS Aqua Blaster)’를 비롯해, 여성 캐릭터 ‘사쿠라’의 여름 복장인 ‘사쿠라 써머’와 물안경, 오리발, 수영복 등 여름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을 대거 추가했다.

넷마블은 "무더운 여름 이용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좀비 모드’와 ‘물총’ 등 독특한 여름 아이템을 대거 추가했다"며, "여름을 맞이해 더 화끈해진 ‘스페셜포스 2’를 통해 시원한 여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페셜포스 2’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스페셜포스 2'는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FPS '스페셜포스'의 차기작이다. 언리얼 엔진 3를 통한 그래픽 퀄리티 강화, 그리고 다양한 콘텐츠를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섬세하게 묘사된 캐릭터의 표정 모델링은 물론...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