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진삼국무쌍 온라인, 쟁탈전 테스트 참가할 게이머 모집

/ 4

CJ인터넷이 국내 서비스 예정인 KOEI 개발의 대작 MMO액션게임 `진삼국무쌍 온라인`이 10월 2일부터 12일까지 쟁탈전 테스트에 참여할 테스터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진삼국무쌍 온라인의 꽃’ 이라고도 불리는 쟁탈전 테스트는 각 세력간 도시 지배권을 걸고 싸우는 전투로 진삼국무쌍 온라인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게임방식이다. 특히 서로가 국력을 뺏고 빼앗기는 쟁탈전은 각 세력의 무쌍무장이 모두 등장하는 큰 이벤트인 만큼 게이머에게는 자신의 실력을 한껏 뽐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10월 15일부터 19일까지 총 5일간 실시되는 이번 쟁탈전 테스트는 참가 자격에 특별한 제한을 두지 않아 `진삼국무쌍 온라인`에 관심 있는 유저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진삼국무쌍 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http://jinsam.netmarble.net)를 통해서 진행된다. 1,2차 비공개테스트에 참가했던 테스터의 경우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참가할 수 있다.

또한, CJ인터넷은 이번 쟁탈전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기념해, 쟁탈전 테스트 참여신청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게임패드와 헤드셋을 포함한 삼성 매직스테이션 PC세트, 기프트 카드 10만 원권, 넷마블 캐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테스트 기간 중에는 ‘쟁탈전 영웅이 되자!’는 주제아래 쟁탈전 연승왕과 통산 승리 5회 달성이라는 미션수행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미션 ‘쟁탈전 연승왕’의 경우 게이머가 쟁탈전에 참여해 연승을 기록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경품으로 각 진영 1위에게 22인치 삼성 와이드 LCD 모니터를, 2위와 3위에게는 각 5만원과 3만원의 넷마블 캐시를 준다.

또, 쟁탈전 통산 승리 5회를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넷마블 캐시 1000원을 1000명에게 선물로 제공된다.

한편 이번 테스터 모집 기간에는 진삼국무쌍 온라인의 추가 서포터즈 모집도 함께 진행된다. 모집대상은 쟁탈전 테스터 참가신청을 한 유저나 지난 1차와 2차 클로즈베타테스트에 참여했던 유저들로 제한하고 있다. 서포터즈 참가를 희망하는 유저는 홈페이지의 서포터즈 신청코너에서 간단한 질문과 설문조사에 답변 후 접수 가능하다.

CJ인터넷 권영식 이사는 “이번 쟁탈전 테스트는 도시 점령과 통일이라는 진삼국무쌍 온라인만의 재미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이벤트”라며 “진삼국무쌍 온라인에서만 볼 수 있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통해 난세의 영웅이 되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진삼국무쌍 온라인` 홈페이지 (http://jinsam.netmarble.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코에이테크모
게임소개
'진 삼국무쌍 온라인'은 콘솔 게임 '진 삼국무쌍'의 일관된 장점인 일당백으로 적 쓸어버리기의 쾌감을 온라인으로 그대로 옮겨왔다. 콘솔에서와 마찬가지로 패드를 이용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콘솔에 있던 모든 요소...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