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파멸의 메아리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예정

/ 2

블리자드 엔테테인먼트는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두 번째 확장팩 `리치 왕의 분노` 출시에 앞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오는 10월 중에 단행할 예정이다.

이번 3.0.2 ‘파멸의 메아리’ 패치는 오는 11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 정식 출시를 앞두고 노스렌드로의 첫 모험을 떠날 준비에 도움을 주기 위해 제공되는 패치로, 새롭게 추가된 대규모 콘텐츠들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서버에 적용될 예정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의 시작을 준비하는 대규모 패치인 파멸의 메아리 업데이트 에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대도시 내 미용실 구현, 게임 내 여러 활동들이 기록되는 업적 시스템의 도입, 새로운 전문기술인 주문각인 추가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적용될 예정이다. 또한 스톰윈드 항구를 얼라이언스 진영에, 오그리마와 티리스팔 숲에 건설되는 새로운 비행선 탑승장을 호드 진영에 각각 선보임으로써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에 구현될 노스렌드로의 긴 여정을 향한 사전 준비가 완료된다.

특히, 그동안 플레이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키린 토의 마법 도시 달라란은 신대륙 노스렌드로 장소를 옮기고 그 자리에는 거대한 분화구가 자리 잡아 게임 속 장관을 연출할 전망이다.

`파멸의 메아리` 패치 이후 11월 18일 출시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에서 플레이어들은 노스렌드의 울부짖는 협만과 북풍의 땅에 있는 해안에서부터 얼음왕관에 있는 사악한 힘이 서린 왕좌까지 리치 왕의 언데드 군대와 전투를 벌이게 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에서 플레이어들의 레벨 제한이 80까지 상향 되고 새로운 지역과 던전을 탐험하면서 강력하고 새로운 힘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플레이어들은 공성 무기와 파괴 가능한 건물의 도입으로 더욱 강화된 플레이어 간 전투, 그리고 첫 영웅 직업인 죽음의 기사 등 흥미롭고 새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파멸의 메아리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 (www.worldofwarcraf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첫 번째 확장팩 '불타는 성전'에서는 새로운 종족 '드레나이'와 '블러드 엘프'가 신규 종족으로 등장한다. 아제로스 외에 오크들의 고향 '아웃랜드'가 추가되었으며 만렙 70레벨 상향, 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