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서든어택, 5차 마스터리그 조 지명식 성황리 종료

/ 1

CJ인터넷이 서비스하고 게임하이가 개발한 `서든어택`이 지난 4일 펩시(PEPSI)배 서든어택 5차 마스터리그 조 지명식을 인제에서 성황리 종료했다. 이번 조 지명식은 16개 팀 총 80여명이 참가한 행사로서 인제 배틀필드 서든어택 얼라이브에서 펼쳐졌다.

행사가 열린 인제 배틀필드 `서든어택` 얼라이브는 세계 최초롤 온/오프라인 연계 모의 전투대회가 열린 장소로, `서든어택`의 온라인 맵을 오프라인 상에 그대로 구현하여 화제가 되었던 곳이다. FPS게임으로는 국내 최초로 진행된 이번 조 지명식은 현장 서바이벌을 통해 진행되었으며, 다양한 볼거리로 구성되어있어 참가자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켰다.

한편, `서든어택` 5차 마스터리그는 D조가 죽음의 조로 예상되면서 그 열기는 점점 뜨거워지고 있다.

D조는 지난 4차 마스터리그에서 3위를 한 Apos팀과 4차 마스터리그 8강을 한 b1F팀, e-Stars 2008 서든어택 아시아챔피언십 우승을 하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Ksp-Gaming팀, 마스터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개개인이 모여서 만든 신생팀인 Allstar팀으로 편성되어 있는 상태다.

또한, 그 외의 모든 조들이 짜임새 있게 구성되어 있어 흥미 진진한 대회가 예상된다.

CJ인터넷의 권영식이사는 “서든어택이 연속 100주 1위를 할 수 있는 근간에는 서든어택 마스터리그를 비롯한 다양한 대회 진행을 통한 신규유저들의 유입이라 하겠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식리그와 대회에 아낌없는 지원으로 서든어택이 앞으로도 계속해서 새로운 기록을 써나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서든어택` 5차 마스터리그 조 지명식은 10월 8일(수), 15일(수) 오후 8시 30분에 MBC게임을 통해 반영되며, 22일(수) 오후 7시에 개막전이 진행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지티
게임소개
'서든어택'은 실제 존재하는 무기를 소재로 삼은 1인칭 온라인 슈팅(FPS) 게임이다. '서든어택'은 간편한 조작법과 빠른 진행, 간결한 인터페이스, 낮은 사양, 매니아부터 초보 유저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쉽게 즐...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