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파멸의 메아리 업데이트 성황리에 단행!

/ 1

블리자드 엔테테인먼트는 자사의 가입자 기반 다중접속 온라인 역할수행게임(MMORPG)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두 번째 확장팩인 리치 왕의 분노 출시에 앞서 ‘파멸의 메아리’ 패치 업데이트를  지난 23일 단행했다.

`파멸의 메아리`로 명명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이번 3.0.2 패치 업데이트에서는 11월 18일 출시 예정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에 앞서 추가된 대규모의 콘텐츠가 정식 서버에 적용됐다. 이번 `파멸의 메아리` 패치 이후 수많은 플레이어들은 대도시 내 미용실, 게임 내 여러 활동들이 기록되는 업적 시스템, 새로운 전문기술인 주문각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경험하며 리치 왕의 분노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대도시에 구현된 미용실에는 플레이어들이 자신의 캐릭터의 머리모양과 색깔을 가지각색으로 바꾸기 위해 모여들면서 대성황을 이루었다. 또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에서 구현될 노스렌드 대륙으로의 여정을 위한 스톰윈드 항구와 오그리마와 티리스팔 숲에 건설된 새로운 비행선 탑승장을 구경하기 위해 많은 플레이어들이 해당 지역들을 방문하였다. 이와 함께 지금까지 강력한 마법 보호막에 가려진 채 출입이 금지 되었던 마법도시 달라란이 동부대륙에서 사라지면서 남은 거대한 분화구의 장관을 구경하기 위해 모인 플레이어들은 노스렌드와 그 상공에서 웅장한 모습으로 선보이게 될 달라란의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표시하기도 했다.

`파멸의 메아리` 패치 업데이트를 통해 모든 직업의 특성이 추가되면서 플레이어들은 새롭게 변경된 특성과 새로운 전문기술인 주문각인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의 기술을 한층 강화시켜 보다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진행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업적시스템은 플레이어의 게임 내 다양한 행동들에 대한 업적을 기록하여 다른 플레이어들과 경쟁적으로 업적을 쌓아 나갈 수 있다. 업적 시스템의 경우 게임 전반에 걸쳐 다양한 콘텐츠들이 업적 수행의 대상이 되어 플레이어들이 자신만의 게임 내 역사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 획기적인 시스템으로 평가되고 있다.

11월 18일 출시 예정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에서 플레이어들은 노스렌드의 상공에서 웅장한 위용을 드러내는 마법도시 달라란을 거점으로 하여 얼음왕관 빙하에 있는 리치 왕의 왕좌까지 스컬지 군대와 전투를 벌이게 된다. 플레이어들의 레벨 제한은 80까지 상향되고 55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가진 플레이어들은 처음 선보이는 영웅 직업인 죽음의 기사를 생성하여 흥미롭고 새로운 콘텐츠를 경험하게 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파멸의 메아리 패치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웹사이트(www.worldofwarcraf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두 번째 확장팩 '리치왕의 분노'에는 첫 번째 영웅 클래스 '죽음의 기사'가 등장한다. 춥고 접근이 어려운 노스렌드 대륙이 등장하며 새로운 기술과 능력, 공성 차량과 파괴 가능한 건물을...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