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액티비전, `콜오브듀티 월드앳워` 12월 출시예정

/ 1

액티비전 코리아는 FPS게임 ‘콜오브듀티’ 시리즈의 최신작 ‘콜오브듀티 월드앳워’의 베타 버전의 한글 스크린샷을 발표하고, 오는 12월에 멀티플랫폼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콜오브듀티 월드앳워’는 트레이아츠 (Treyarch)사에서 개발하고 인피니티 워드에서 기술지원하는 ‘콜오브듀티’ 시리즈의 최신 타이틀로서, ‘콜오브듀티4’ 엔진을 기반으로 제작되어, PS3와 Xb360, PS2, PC 및 닌텐도 DS와 Wii 등 모든 플랫폼으로 출시 예정되어 있다.

‘콜오브듀티 월드앳워’의 전장은 이오지마, 오키나와 등 태평양전선과, 독일 베를린 등 유럽 동부전선에 초점이 맞춰져 있고, 미 해병대, 소련군의 연합국과 일본군, 독일군의 추축국 간의 치열한 전투가 영화처럼 펼쳐진다. 따라서 참혹하고 웅장한 배경이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며, 철저한 고증에 입각해 2차 대전 말기 사용됐던 무기(예를 들어 화염방사기는 그 중에 하나)들을 새롭게 접할 수 있다.

이번 ‘콜오브듀티 월드앳워’의 가장 큰 특징은, 협동플레이 기능과 경험치 획득이 선보일 예정이다. 최대 4명 지원(Wii는 2명 지원)의 협동플레이는 ‘콜오브듀티’ 시리즈의 특징인 ‘전우와 함께 싸운다(No One Fights Alone)’는 개념을 더욱 발전시켜 이어가고 있다. 협동플레이 특성상 PS3와 Xb360 등 콘솔기종에서는 동시에 화면이 2개로 나뉜다. 또한 협동미션을 통해 전세계 ‘콜오브듀티 월드앳워’ 사용자간에 랭킹 경쟁을 할 수 있고, 또 경험치를 획득해 멀티플레이 등에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

총 10개의 병과가 존재하며(척탄병, 침투병, 생존주의자, 첨병, 보병, 전투병, 근접전투병, 경계병, 방어병, 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트레이아크
게임소개
'콜 오브 듀티: 월드 앳 워'는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삼은 FPS '콜 오브 듀티' 시리즈 신작이다. 다시 2차 세계대전을 소재로 삼은 '콜 오브 듀티: 월드 앳 워'에서 플레이어는 이오지마와 오키나와 등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