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CJ인터넷 진삼국무쌍 온라인, 팀보이스 서비스 제휴

/ 4

CJ인터넷이 서비스하고 KOEI가 개발한 MMO액션대전게임 `진삼국무쌍 온라인`이 휴리브와 음성 채팅 서비스에 대한 전략적 제휴를 맺고 보이스커뮤니티 ‘팀보이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팀보이스’는 온라인게임 시 유저간 키보드가 아닌 음성으로 대화를 하며 채팅을 즐길 수 있는 `보이스 커뮤니티` 서비스로서 음성대화를 통해 특정 작전을 진행하거나 적의 움직임 등 게임 정보를 여러 명에게 전달할 수 있어 바쁜 손놀림과 신속한 커뮤니케이션을 필요로 하는 `진삼국무쌍 온라인`과 같은 게임에서 필수적인 `보이스채팅 시스템`이다.

특히 ‘팀보이스’는 뛰어난 음질과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으로 음성 채팅 커뮤니티 분야에서 60% 이상의 점유율을 가진 독보적인 1위 업체로, `진삼국무쌍 온라인`의 유저들에게 차별화된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진삼국무쌍 온라인`은 ‘팀보이스’를 공식 음성 채팅 커뮤니티로 지정하면서 별도의 서버 채널을 구축할 계획이다. 또, 추후에는 ‘팀보이스’에 접속하지 않고, `진삼국무쌍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바로 접속할 수 있게 하는 등 유저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방안도 검토 중에 있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권영식 이사는 “진삼국무쌍 온라인 고유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세력 별 길드 전에서 음성 채팅 서비스는 특히 필수” 라며 “팀보이스를 통해서 유저들의 활동성을 확대시키고 효율성과 편의성을 극대화 시킬 것이며 이후에도 지속적인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전했다.

휴리브의 이민석 대표이사는 “진삼국무쌍 온라인과 같은 기대작 서비스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성공적인 론칭과 함께 유저들의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다방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진삼국무쌍 온라인`은 오는 12월 19일 서비스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현재 마지막 테스트를 27일까지 진행 중에 있다.

`진삼국무쌍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jinsam.netmarble.net)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코에이테크모
게임소개
'진 삼국무쌍 온라인'은 콘솔 게임 '진 삼국무쌍'의 일관된 장점인 일당백으로 적 쓸어버리기의 쾌감을 온라인으로 그대로 옮겨왔다. 콘솔에서와 마찬가지로 패드를 이용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콘솔에 있던 모든 요소...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