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헬게이트: 런던, 내년 3월 전면 부분유료화 단행

/ 1

‘헬게이트: 런던’이 2009년 3월부터 전면 부분 유료화 서비스로 개편된다.

한빛소프트 김기영 대표는 9일, 게임업계 관계자 및 미디어가 모인 자리에서 “내년 3월, ‘헬게이트: 런던’에서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전면 부분유료화를 단행한다.”고 말했다.

김기영 대표는 "기본적인 게임 플레이는 모두 무료화하는 방향으로, 아이템 판매 방식 등 프리미엄 콘텐츠 판매 방식의 부분 유료화를 고려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티쓰리엔터테인먼트는 올해 초 한빛소프트 인수 이후, ‘헬게이트: 런던’의 IP(지적재산권)를 확보하고 전(前)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출신의 개발자를 영입하여 게임 재개발에 나선 바 있다. 당시 한빛소프트 김기영 대표는 새롭게 구성된 샌프란시스코 현지 개발진을 통해 ‘헬게이트: 런던’의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준비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헬게이트: 런던’은 지난 9월부터는 게임 내 일부 콘텐츠에 해당하는 액트1과 액트2까지는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액트3 이후의 콘텐츠에 대해서만 과금하는 제한된 월 정액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번 부분유료화 계획 발표를 통해 기존 월 정액제가 아닌 게임 아이템 판매 방식으로 콘텐츠 및 서비스 제공 방식의 전면 리뉴얼이 이루어질 전망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미래시대에 걸맞는 다양한 형태의 무기를 활용해 하프라이프의 온라인버전을 체험하는 느낌을 선사하다가도 도검과 같은 무기를 활용할 때에는 3인칭 시점으로 전환, 마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같은 MMORPG를 즐기...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