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블리자드, 리치 왕의 분노 게임 내 대륙 탐험 이벤트 실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11월 18일 출시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두 번째 확장팩 `리치 왕의 분노`에서 선보인 신대륙 노스렌드에서 진행하는 ‘노스렌드 업적 달성’ 이벤트를 개최한다.

12월 22일부터 1월 16일까지 3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에서 일정 레벨을 달성하거나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하면 기록되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업적 시스템을 활용한 것으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 참가를 위해서는 먼저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가 신청을 한 후 참여 캐릭터를 선정하여 이벤트 기간 내에 노스렌드 탐험 업적을 완료해야 하며 계정 별로 1개의 캐릭터만 참여가 가능하다.

노스렌드 전 지역 탐험 완료 업적을 달성한 플레이어에게는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게임 속 애완용 펫이 주어지는 티리엘 펫 카드(30명)와 아서스 이미지로 꾸며진 T-머니 카드(1만원 충전, 100명) 등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들의 눈길을 끄는 상품들이 주어진다.

시리즈에 등장하는 캐릭터인 대천사장 티리엘을 애완용 펫으로 제작한 한정판 계정 귀속 아이템으로 자신이 플레이하는 서버를 선택하여 해당 서버의 같은 진영 캐릭터들 모두 동일하게 적용하여 사용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에서는 레벨이 80까지 상향 되었으며 이와 함께 새롭게 추가된 업적 시스템, 공성 무기와 파괴 가능한 건물의 도입으로 더욱 강화된 플레이어 간 전투, 첫 영웅 직업인 죽음의 기사 등 흥미로운 새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노스렌드 업적 달성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공식 웹사이트(http://www.worldofwarcraft.co.kr/news/event/ing/200812_achievement/index.d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두 번째 확장팩 '리치왕의 분노'에는 첫 번째 영웅 클래스 '죽음의 기사'가 등장한다. 춥고 접근이 어려운 노스렌드 대륙이 등장하며 새로운 기술과 능력, 공성 차량과 파괴 가능한 건물을...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