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블리자드, 리치 왕의 분노 위한 콘텐츠 업데이트 단행

블리자드 엔테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www.blizzard.com)는 자사의 가입자 기반 다중접속 온라인 역할수행게임(MMORPG)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두 번째 확장팩인 ‘리치 왕의 분노’를 위한 3.0.8 패치 국내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리치 왕의 분노 출시 이후 선보인 새로운 콘텐츠들에 대한 다양한 추가 및 변경 사항을 적용했다.

이번 3.0.8 패치 업데이트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변화는 리치 왕의 분노에 처음 선보인 영웅 직업 ‘죽음의 기사’의 생성조건이 완화된 점이다. 이전에는 플레이어의 계정 내에 55레벨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서버에서만 제한적으로 죽음의 기사를 생성할 수 있었지만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55 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한 플레이어는 모든 서버에서 죽음의 기사를 만들 수 있게 되었다.

탈 것에 대한 종족 제한도 완화된다. 나이트 엘프는 기계타조를 탈 수 있고 타우렌이 랩터를 탈 수 있게 되는 등 탈것에 있었던 종족 제한이 없어지거나 완화된 것이다. 또한 캐릭터 사망 후 유령 상태에서의 달리기 속도가 50%만큼 증가하며 나이트 엘프는 위습 상태에서 달리기 속도가 75%만큼 증가하는 등 빠른 부활이 보다 용이하게 되었다.

노스렌드의 야외전장인 겨울손아귀 호수에 있는 공성차량을 포함한 다양한 공성무기와 요새 성벽 등의 내구도가 증가하여 앞으로 더욱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어간의 전투가 펼쳐지게 된다. 이밖에 연금술과 채광, 주문각인 등 각종 전문 기술을 한층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되는 등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들이 보다 편리하게 게임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최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전세계 유료 가입자는 1,150 만 명을 돌파했으며 두 번째 확장팩 리치 왕의 분노는 출시 당일, 패키지 판매 개시 24시간 만에 280만 장이 넘게 팔리면서 PC 게임 판매 기록을 경신한 바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에서 플레이어들의 레벨제한은 80까지 상향 되었고 이와 함께 새롭게 추가된 업적 시스템, 공성 무기와 파괴 가능한 건물의 도입으로 더욱 강화된 플레이어 간 전투, 첫 영웅 직업인 죽음의 기사 등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3.0.8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웹사이트의 게임소식 게시판 (http://www.worldofwarcraft.co.kr/news/update/patch/patch_3p03.html?pnv=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두 번째 확장팩 '리치왕의 분노'에는 첫 번째 영웅 클래스 '죽음의 기사'가 등장한다. 춥고 접근이 어려운 노스렌드 대륙이 등장하며 새로운 기술과 능력, 공성 차량과 파괴 가능한 건물을...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