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타르타로스 온라인, 상급챌린지에 도전하라!

/ 1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인티브 소프트에서 개발한 로드무비 RPG `타르타로스 온라인`이 지난 11일부터 25일, 3주에 걸쳐 매주 한번씩 상급 챌린지 업데이트를 공개한다.

상급 챌린지 모드는, 35레벨 이상의 높은 레벨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기 위한 ‘챌린지 모드’로 함정과 제한조건이 있는 반면 특별한 보상이 주어져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주에는 “상급 이그드라실의 숲”을 선보였고, 이번 주에는 “상급 메카돈주앙의 아지트”를, 내주에는 “상급 빙룡의 둥지”를 선보이는 등 총 3주에 걸쳐 차례대로 공개 된다.

뿐만 아니라, 재미가 배가된 캐릭터 소셜액션 2종이 더해지고, 일반 사냥터에서 장비 아이템이나 게임머니를 얻을 수 있는 비율을 최대 3배까지 높여 게임 할 때의 박진감과 즐거움을 높였다.

위메이드 사업2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타르타로스 온라인의 마니아 이용자들이 이번 상급 챌린지 모드를 통해 기존에 없었던 특별한 보상과 게임플레이의 재미를 맛볼 수 있을 것이다.”며 “향후에는 높은 레벨과 낮은 레벨의 이용자들도 서로 쉽게 교류가 활성화 될 수 있는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챌린지 모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타르타로스 온라인` 공식사이트(http://tartaros.wemade.com)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사이트 게시판에는 이용자들이 이야기하는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타르타로스 온라인`에 대한 칭찬의 글들이 올라오고 있다.

한편, `타르타로스 온라인`은 정기적인 시나리오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의 관심과 신뢰받고 있으며, 지난 ‘독무의 숲’ 패키지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스토리와 신규 마을, 추가 챌린지 미션을 선보인 바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인티브소프트
게임소개
‘타르타로스: 리버스’는 PC게임 ‘타르타로스’를 온라인화한 MORPG다. 인간과 신들 사이가 타르타로스 결계진으로 가로막힌 세계를 배경으로, 신계를 열 수 있는 유일한 열쇠 '오볼루스'를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