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반온라인, 정식 서비스 전 아이템 가격 반 값 책정

/ 1

23geo_meca6_201203.jpg
▲ 정식 서비스 전 아이템 가격을 반으로 줄인 `반 온라인`


드래곤플라이는 성인용 판타지 MMORPG ‘반 온라인`의 아이템 가격을 정식 서비스 전에 미리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현재 공개 서비스중인 ‘반 온라인’ 은 ‘부담 반 재미 두 배’ 슬로건 아래 이용자들의 부담을 줄이고자 아이템의 가격을 타 게임들의 반 값으로 책정했다. 또한, 아이템 가격을 정식서비스 전에 공개하여 이용자가 비용 부담 없이 게임을 맘껏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이와 함께 아이템 가격 공개 후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정식서비스의 아이템 가격 정책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밝혀 이용자들의 편의와 재미를 더욱 부가시킬 예정이다.

한편, ‘반값 생계지원’ 이색 이벤트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반 온라인’ 은 게임 내 이벤트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현재 진행 중인 ‘해피타임’ 이벤트는 25일까지 30분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지옥마’를 제공하고 이 후 30분 내에 ‘용암골렘’을 추가로 제공한다. ‘지옥마’는 이동속도가 빠른 탈 것이고 ‘용암골렘’은 캐릭터 대신 아이템을 줏어주는 펫으로 게임 플레이를 보다 쾌적하게 해주는 편의성 아이템이다.

드래곤플라이 사업2팀 서정식 팀장은 ‘그 동안 이용자가 반하는 서비스를 하겠다는 정신으로 많은 것을 준비했다” 며 “이번에 실시한 아이템 가격 사전 공개 역시 이런 서비스 정신의 일환이니 많은 호응 부탁 드린다” 라고 말했다.

‘반 온라인`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vaanonlin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반 온라인'은 쉽고 간단한 조작, 빠른 레벨업과 부담 없는 PK 시스템, 요정과 자동사냥 등의 편의성 기능이 특징인 성인용 판타지 MMORPG다. 전사와 궁사, 악사, 법사 등 4가지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