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대항해시대 온라인, 꽃 아가씨 만나고 매일매일 선물 받자

CJ인터넷이 자사의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을 통해 서비스하는 `대항해시대 온라인`이 22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15일간의 출석 체크 이벤트 ‘꽃보다 대항해시대’를 진행한다.

합계 명성 500 이상의 항해자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꽃의 계절에 어울리는 ‘이국적인 국화(國花)의 도시’가 컨셉이다.

이벤트 기간에 이국적인 국화를 가진 세계의 유명 항구 5곳 중 한 곳을 방문하면 꽃의 아가씨 ‘플라워’가 선물을 준다. 해당 도시는 튤립의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아메리카디코이의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라벤둘라의 포루투갈 리스본, 양귀비의 인도 캘리컷, 프로테아의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이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 내 NPC ‘플라워’로부터 출석 누적 일자에 따라 뇌신의 부적, 해왕의 부적 등의 경험치, 숙련도, 배속도 등을 향상시키는 유료 아이템은 물론, 상아, 마늘, 육두구 등의 교역품도 제공한다.

15일을 모두 출석한 항해자를 위해서는 개근 스페셜 아이템도 마련됐다. 출석일차에 따른 기본 선물인 잉카로즈 50개는 물론 연속 출석을 기념하는 의미로 뇌신의 팬던트와 해신의 팬던트도 제공된다. 뇌신의 팬던트와 해신의 팬던트는 5시간 동안 각각 경험치, 숙련치를 50% 향상시켜 주는 아이템이다.

CJ인터넷 관계자는 “큰 성원을 보내주고 계신 유저분들을 위해 지속적인 이벤트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항해를 통한 바다내음과 함께 꽃의 계절을 맞아 준비한 이번 이벤트로 꽃의 향기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항해시대 온라인` 홈페이지(http://dho.netmarble.net/main.asp)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코에이테크모
게임소개
'대항해시대 온라인'은 코에이의 PC 게임 '대항해시대'를 온라인으로 개발한 게임이다. 16세기 유럽의 '대항해시대'를 배경으로 한 '대항해시대 온라인'은 중세 유럽의 다양한 함선은 물론 선박과 의상, 당시 존재...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