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프리스타일 속편 `프리스타일 매니저`, 5월 7일 첫 테스트

제이씨엔터테인먼트는 인기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의 속편으로 개발한 신작게임 `프리스타일 매니저`의 첫 유저 테스트 일정을 밝히고, 29일부터 테스터를 모집한다.  

테스트 일정은 5월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이며, `프리스타일 매니저` 티저사이트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한 2000명만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프리스타일 프리미엄 PC방’에서만 접속이 가능하다.

JCE측은 이렇게 제한적인 인원으로 지정된 장소에서 테스트를 실시하는 이유에 대해 이번 테스트가 신규 유저를 모집하는 마케팅 차원에서의 서비스가 아닌, 타겟팅된 그룹 을 통해 심도 있는 테스트 결과를 얻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기존 `프리스타일`이 1인 1캐릭터를 플레이하며 직접 선수가 되어 경기를 하던 방식이었다면, `프리스타일 매니저`는 1인 1팀이 되어 팀을 매니지먼트하며 팀컨트롤과 트레이너로서의 성장이 핵심적 재미요소이다.  이미 전작의 명성에 힘입어, 중국과 대만에서는 작년 5월경, 개발 중이던 이 게임이 총 3500만달러 규모로 선 수출되기도 했다.  

JCE는 이번 테스트 결과 분석을 통해 게임을 보완,수정한 후 금년 하반기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29일부터 `프리스타일 매니저`의 티저사이트(https://fsm.joycity.com/intro.do )를 통해 신청 할 수 있으며, ‘프리스타일 프리미엄 PC방’ 위치 검색을 통해 가까운 지역의 PC방을 직접 방문하면 된다.  기존의 프리스타일 유저는 동 계정으로 접속이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매니저'는 '프리스타일'을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으로, 한 명이 아닌 팀 전체를 조작하는 방식을 채택했다. 경기장이 '풀코트'로 변경되었고 8초 안에 중앙선을 넘어야 하는 '8초 룰'을 적용해서 박진감...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