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라그나로크 노스텔지어, 오늘부터 SKT 서비스 시작

/ 1

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www.gravity.co.kr)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기반으로 제작한 9번째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노스텔지어’가 오늘 SK텔레콤을 통해 첫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라그나로크 노스텔지어(http://nostalgia.ragnarok.co.kr)’는 많은 유저가 동시 접속해 함께 즐기는 MMORPG 장르로 `라그나로크` 모바일 시리즈 최초의 풀 네트워크 게임이다. 원작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아기자기한 코스튬, 캐릭터, 몬스터, 전직 시스템 등을 계승하면서도 새로운 시나리오 전개, 모바일에 특화된 게임성을 결합시켜 차별화시켰다.

유저들은 검사, 법사, 복사 3종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파티 시스템, PVP 시스템을 통해 협동 사냥, 대규모 레이드, 유저 간의 전투 등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실시간 친구 접속 알림, 4가지 모드의 채팅 시스템, 쪽지 기능 등 폭넓은 커뮤니티 시스템 지원으로 네트워크 게임의 특징을 잘 살렸다.     

‘라그나로크 노스텔지어’는 931 + 네이트 접속의 단축 경로를 이용하거나, 네이트 접속 > 게임 > 장르별게임 > 액션 RPG > 라그나로크 노스텔지어의 경로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노스텔지어’ 출시를 기념해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노스텔지어’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14일간 무료 체험 혜택을 제공하며, 5월 14일부터 6월 14일 동안 정액 가입한 유저들은 추첨을 통해 디지털카메라, LCD 모니터,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최희준 라그나로크 스튜디오 부서장은 “‘라그나로크 노스텔지어’는 원작 ‘라그나로크 온라인’처럼 실시간으로 유저 간 플레이가 가능하면서도 모바일만의 차별화된 게임성이 더해져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신규 유저 누구나 14일간 무료 체험도 가능하니 많은 관심과 사랑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그라비티
게임소개
'라그나로크'는 '어쩐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저녁'으로 유명한 작가 이명진이 자신의 판타지 만화 '라그나로크'를 구현하기 위해 만들어놓은 방대한 구조의 배경과 설정을 이용하여 제작된 MMORPG이다. 다른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