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RF온라인, 전사 클래스 부활 업데이트 등 이벤트 실시

/ 4

CCR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RF온라인’에 ‘전사 클래스 부활’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전사 클래스 부활’ 업데이트는 종족별 전사 클래스의 스킬에 몬스터 사냥 경험치 100% 상승을 비롯하여 기타 스킬 수정과 신규 스킬 추가, 방어구 교환해주는 NPC에서 교환받을 수 있는 포상 박스 아이템 재료 완화, 캐쉬샵 추가 등 대대적인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RF온라인’ 관계자는 “파티 플레이 시에 전사 클래스가 꼭 필요한데 공격력이 강한 화력 클래스에 비해 게임머니는 많이 사용하게 되는 반면 경험치는 훨씬 적게 획득하기에 유저들이 전사 클래스를 회피하는 경향이 있다. 따라서 전사 클래스의 스킬 수정과 동시에 스킬 추가를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CCR은 이번 ‘전사 클래스 부활’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유저, 기존유저, 휴면유저를 위한 각각의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규 성인서버 ‘케이론’ 서버를 오픈하면서 50레벨 최초 달성자에게 아이템을 제공하고, 친구 추천 이벤트로 신규회원 가입 후 해당 유저가 45레벨 달성 시 신규회원과 추천인에게 1만 캐쉬 및 최강 무기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이루어진다.

기존 유저들은 광산을 통해 수집한 황금 포인트에 따라 포인트샵에서 게임 내 아이템뿐만 아니라 주유권, LCD 모니터, 네비게이션 등 현물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단, 황금 포인트는 기존 게임 내에서 누적으로 수집하되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시작일부터 수집된 포인트는 별도로 표시된다.

또 종족 전쟁 시간에 광산 지대 근처에서 소환된 이벤트 몬스터에게서 아바타 꾸미기용 코스튬 아이템을 획득하여 자신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휴면 유저들에게는 업데이트 당일인 5월 13일과 14일 이틀간 캐릭터당 총 1회의 클래스 리파인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클래스 리파인은 각 종족 마을의 영웅에게서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신규, 기존, 휴면 유저들의 공통 이벤트로서 5월 16일부터 6월 14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PC방에서 ‘RF온라인’을 즐기면 500%의 프리미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rf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CCR
게임소개
'RF 온라인'은 검과 마법, 최첨단 기계문명이 한 자리에 등장하는 SF MMORPG다. '코라'와 '벨라토 연방', '아크레시아 제국' 등 세 가지 종족이 게임에 등장하며, 각각 다른 문화와 기술을 사용하여 차...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