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틀란티카, 중국 공개 테스트 6월 3일 확정

/ 1

엔도어즈는 중국 퍼블리셔 더나인을 통해 `아틀란티카`의 중국 시장 본격 공략을 알리는 대규모 ‘오픈베타 발표회’를 개최하고 중국 내 오픈베타 일정을 오는 6월 3일로 공식 발표했다고 22일 밝혔다.

21일 오후 7시 30분부터 북경에 위치한 중국 공영 방송국 CCTV타워 앞 야외 광장에서 펼쳐진 ‘아틀란티카 오픈베타 발표회’는 엔도어즈, 더나인 대표를 비롯한 수 많은 업계 관계자들과 200여개 매체 기자들, 아틀란티카 주제가인 ‘용감’을 부른 신인그룹 BY2, 작곡가 겸 가수인 임준걸(JJ) 등 300여명 이상의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되었다.

이 날 행사는 `아틀란티카` 발표회와 기자간담회로 나뉘어 진행되었는데, 발표회에서는 중국 내 아틀란티카 서비스를 대내외적으로 공식 발표하고, 이를 축하하는 각 사 대표들의 축사 및 김태곤 이사 축사, 관련 업계 대표들의 축사를 필두로 아틀란티카 주제곡 ‘용감’으로 중국 각 음악랭킹 1위를 휩쓸고 있는 BY2의 무대 및 다양한 경품 이벤트로 마무리 되었다.

특히, 엔도어즈, 더나인 대표와 중국 내 10개 유명 길드 회장이 함께한 아틀란티카 서비스 공식 발표 기념 CCTV타워 타워 점등식을 진행해 2008 북경 올림픽 이후 처음으로 진행된 타워 점등식으로 대규모 행사의 진면목을 보여줬고, 모두가 기다리던 아틀란티카의 오픈베타 일정을 발표하여 아틀란티카 서비스를 손꼽아 기다리던 많은 유저들에게 기쁜 소식을 전했다.

더나인 크리스 부사장의 사회로 진행된 기자간담회는 아틀란티카의 개발과정, 중국에서의 기대 수준, 양사의 협력 등 다양한 내용의 질문들이 쏟아졌고, 특히 아틀란티카를 최고레벨까지 플레이한 기자들이 김태곤이사의 단독 인터뷰를 요청하여 아틀란티카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읽을 수 있었다.

`아틀란티카` 오픈베타 발표회에 참석한 더나인 벤자민 부사장은 “엔도어즈처럼 겸손하고 전문성이 뛰어난 회사와 함께 일할 수 있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아틀란티카를 통해 더나인이 또 한번 기적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조성원 대표는 “대형 RPG 서비스 경험이 풍부한 더나인과 함께 아틀란티카를 서비스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오늘과 같은 성대하고 성공적인 행사를 주최해준 더나인에 감사 드리고, 앞으로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SRPG
제작사
엔도어즈
게임소개
'아틀란티카'는 SRPG의 전투 방식을 온라인에 맞게 최적화한 AMO(Advanced Multiple Operation) 시스템을 채용한 전략 RPG다. 플레이어는 최대 9명의 용병을 고용, 조작하여 전략적이고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